Thursday 15 March 2018

Exchange 거래 옵션 만료일


나스닥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


현재 주식 옵션은 현대에 도입 될 가장 성공적인 금융 상품 중 하나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거나 추가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데있어서 귀하, 투자자, 유연성, 다양 화 및 통제를 제공하는 탁월하고 신중한 투자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안내서가되기를 바랍니다.


옵션 이해.


옵션은 거의 모든 시장 조건과 거의 모든 투자 목표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 하락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현재 또는 신규 투자에 대한 소득을 늘리십시오 더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주식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때 혜택을 받으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시장.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은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옵션 시장을 허용합니다.


적응성.


옵션은 매우 다양한 투자 도구입니다. 독특한 위험 / 보상 구조로 인해 옵션을 다른 옵션 계약 및 / 또는 기타 금융 상품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하여 이익이나 보호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지분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을 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투자자가 주식을 100 주식을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프리미엄 (가격)을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옵션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권력을 활용하면서 주식 가격 움직임으로부터 잠재적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위험 제한.


위험이 경계를 가질 수없는 다른 투자와 달리 옵션 거래는 구매자에게 정의 된 위험을 제공합니다.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을 절대 잃을 수 없습니다. 특정 가격으로 기본 유가 증권을 매수 또는 매도 할 수있는 권리가 주어진 날짜에 만기되기 때문에 옵션 계약의 수익성있는 행사 또는 매각 조건이 만료일까지 충족되지 않으면 무위험으로 만료됩니다. 반면에 발견 된 옵션 판매자 (옵션의 공개되지 않은 작가라고도 함)는 무한 위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는 주식 옵션의 특징과 이러한 투자가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17 만료 달력.


2017 만료 달력 인쇄 (PDF) 2018 만료 달력 인쇄 (PDF) 선물 만료 달력 (OneChicago)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로부터 브로커 나 시카고 IL 60606 (investorervicestheocc)의 Suite One North Wacker Dr., Suite Clearing Corporation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 169; 2017 옵션 청산 회사. 판권 소유.


교환 거래 옵션.


6. 재무 제표 7. 재무 비율 8. 자산 9. 부채 10. 적색 플래그.


16. 대체 투자 17. 포트폴리오 관리.


OTC 옵션은 본질적으로 규제되지 않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Forward Market처럼 딜러는 옵션에서 길거나 짧은 위치를 택한 후 다른 옵션 파생 상품 거래로 위험을 헤지합니다. 결제 기관이없고 판매자가 수행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구매자는 신용 위험에 직면합니다. 구매자는 판매자의 신용 위험을 평가해야하며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담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격, 행사 가격, 만기일, 계약 내역, 납품 조건, 계약 규모 등은 사용자 정의됩니다. 두 거래 상대방이 조건을 결정합니다.


가격을 제외한 모든 조건이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교환은 최소 가격 견적 단위뿐만 아니라 만료 날짜 및 만료 가격을 설정합니다. 거래소는 옵션이 미국식인지 유럽형인지 여부, 계약 규모 및 결제가 현금인지 기본 보안인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100 주 = 옵션 1 개가 가장 많이 거래되는 옵션 가장 적극적인 옵션은 돈으로 거래되는 옵션 인 반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돈이 많이 나오는 옵션은 자주 거래하지 않는 반면 . 대개 단기간 만료 (기간이 1 ~ 6 개월). LEAPS는 향후 몇 년 만료됩니다. 쉽게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으며 보유자는 운동 여부를 결정합니다. 선택권이 돈 또는 돈에있을 때 그들은 전형적으로 운동된다. 대부분 보안은 기본 제공해야합니다. 연방 차원에서 규제됩니다.


교환 거래 옵션의 유형.


스톡 옵션 - 주식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들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하는 특권입니다.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또는 특정 날짜에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 (매수) 또는 매도 (매도)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인덱스 옵션 - Nasdaq 또는 S & P 500과 같은 금융 인덱스에 콜 옵션 또는 풋 옵션이 있습니다. 투자자 거래 인덱스 옵션은 기본적으로 주식 바구니로 대표되는 주식 시장의 전반적인 움직임에 베팅합니다.


채권 옵션 - 기초 자산이 채권 인 옵션 계약입니다. 기초 자산의 다른 특성 이외에 주식 및 채권 옵션 간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채권 옵션은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투자자가 채권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회피하거나 제한된 위험으로 채권 가격의 방향을 추측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자율 옵션 - 기초 자산이 이자율 변동과 관련이있는 옵션. 이자율 옵션은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에 대한 유럽식의 현금 결제 옵션입니다. 금리 옵션은 미국 재무부 증권의 ​​현물 수익률 옵션입니다. 여기에는 13 주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 5 년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 및 10 년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금리 옵션의 통화 구매자는 금리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고 (콜 포지션의 가치도 그러함), 풋 매입자는 금리가 하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풋 포지션의 가치 상승). 금리 옵션 및 기타 금리 파생 상품이 전 세계 파생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국제 스왑 및 파생 상품 협회 (International Swaps and Derivatives Association)에 따르면 세계 유수의 500 대 기업 (2003 년 4 월 현재)의 80 %는 금리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금리 파생 상품을 통제했다. 현금 흐름. 이는 외환 옵션 75 %, 상품 옵션 25 %, 스톡 옵션 10 %와 비교됩니다.


통화 옵션 -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통화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계약. 투자자는 통화 옵션 풋 또는 콜을 구입하여 외환 위험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2. 선물 옵션 :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 옵션은 특정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특정 선물 계약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의무입니다. 이것들은 고정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체결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 옵션은 보유자 (구매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의 선물 계약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풋 옵션 보유자는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교환 거래 옵션.


'Exchange-Traded Option'이란 무엇입니까?


교환 거래 옵션은 각 옵션의 조건이 거래소에 의해 표준화되는 경우 규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옵션입니다. 기본 자산, 수량, 만료일 및 파업 가격이 미리 알려 지도록 계약이 표준화됩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은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으며 옵션 계약 조건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Exchange-Traded Option'을 깨기


거래소 옵션의 이점은 옵션의 유동성, 표준화 된 계약, 가격에 대한 신속한 접근 및 거래소에 의한 청산 소의 사용입니다. 청산 거래소의 사용은 옵션 계약이 이행된다는 것을 보증하는 반면, 창구 판매 옵션을 통해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능력은 다른 당사자가 의무를 이행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