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5stars 외환 주식 회사


5stars forex ltd
모든 전환은 5 Star Forex Services Limited가 제공하는 상업적 환율에 기반하며, 적용되는 스프레드 또는 처리 수수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과는 지침으로 만 사용되어야합니다. 테이블은 5 분마다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살아있는 인용 또는 파이브 스타 Forex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알아 내려면, 전화하십시오 :
개인 고객 +44 (0) 20 8574 8700.
비즈니스 클라이언트 +44 (0) 20 8571 2444.
연락처.
T : +44 (0) 20 8574 8700.
T : +44 (0) 20 8571 2444.
M : +44 (0) 777 999 33 66.
Five Star Forex Services Limited는 영국에 등록 번호 07131367로 등록 된 회사입니다.
등록 된 사무소 주소는 Suite 36, 88-90 Hatton Garden, London, EC1N 8PN입니다.
저작권 2012 by Five Star Forex Services Limited | 공인 감사.

5 별 forex 주
5StarsForex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의 선두 주자입니다. 5starsforex는 2014 년에 설립되어 상인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StarsForex는 개인화 된 Forex 교육 프로그램, Dealing Room 전문가, 혁신적이고 경쟁력있는 파트너 오퍼링으로 최고의 브로커 및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를 제공합니다. 5StarsFores는 거래자들에게 전체 시장에서 최고의 스프레드를 제공하고 가능한 가장 빠른 실행, 다른 모든 브로커 중에서 가장 좋은 보너스와 프로모션, 빠른 예금과 인출 ​​및 5StarsForex로 즐기는 많은 자질 상인을 제공합니다.
5starsForex는 ECN / STP 외환 모듈이 모든 외환 참가자에게 이익이된다고 믿습니다. 5StarsForex는 Forex의 세계를 더 투명하게 만들어 거래자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했습니다.

5Stars Forex Ltd.
구매자는 수십만 명의 구매자가 매시간 ResellerRatings를 방문하여 구입하기 전에 쇼핑 경험에 대한 실제 리뷰를 확인합니다.
업무 시간.
일반 전화.
지원하다 .
지원 전화.
지불 옵션.
운송 옵션.
온라인 주문.
리뷰 기록 & amp; 프로필 전체 평점 기록보기.
나는 5 개의 별 Forex의 scamming를위한 낱말이 없다. 첫째로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 # 34; 나는 5 개의 별 Forex의 scamming를위한 낱말이 없다. 첫째로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70 % 보너스를 추가 한 후 사진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사기를 잃어 버렸습니다. 제 시간에 내 인출을하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사기입니다. & # 34;
Scammers에서 나를 구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 34; 나는 Scam 5Stars 외환 브로커에 예금하기 전에 저를 경고하는이 웹 사이트와 여러분 모두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Scammers에서 나를 구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 34;
Scam Broker Award 2016 5 등급 Forex.
& # 34; Scam Broker Award 2016 5 Star Forex는 2014 년 및 2015 년에 Scam broker Award를 수상했기 때문에 Capital Forex라는 이름으로 수여되었습니다.
Scam broker에서 돈을 저축하십시오. 5 Star Forex와 Capital Forex는 모두 동일합니다.
나와 5 명의 친구들이 5 등급 Forex Scam 중개인으로부터 돈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언젠가 우리가 5 개의 스타가있는 데모 계좌를 개설했기 때문에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캐피탈의 Forex Scam 중개인 상 2014 2015 상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머물러서 그들에게 센트를주지 마십시오. & # 34;
가난한 브로커 infact 사기꾼.
& # 34; 가난한 브로커는 실제로 사기꾼입니다.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면 당신의 모든 투자를 죽일 것입니다. & # 34;
& # 34; 내 수입을 늘리기 위해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기로 결정했을 때, 내 친구들 중 일부는이 중개인을 사용하도록 권유했습니다. 첫째, 나는 그것에 대해 그렇게 확신하지 못했지만이 브로커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계좌를 개설 한 이후로 그들은 나를 도왔습니다. 무엇보다도 PAMM 시스템으로 좋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이전처럼 초보자에게는 탁월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50 % 구출 인출 보너스는 또한 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단하게! & # 34;
나는 또한 5Stars Forex로 돈을 잃어 버렸다.
& # 34; 나는 5Stars Forex로 돈을 잃었지만 사기 중개인이 6 개월 전에 제출 한 철회를 완료하면 자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tupid Ivan은 100 % 보너스를 제공하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왜 내가 그랬는지 생각하고있어.
그들은 거의 95 %의 무역이 그들의 돈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5 개의 별 Forex에있는 돈을 잃은 다른 상인을 요구하고 사기 중개인의 현실을 말한다.
나는 또한 새로운 상인에게 그들에게 $ 1조차도 입금하지 말 것을 요청한다. 심지어 그들은 당신에게 500 % 보너스를줍니다. & # 34;
올해의 사기 중개인.
& # 34; 상인에게 돈 반환, 그들은 더 많은 무역 보너스 더 많은 내 계정을 잃었지만 그들은 좋지 않다 보너스.
실제로 5Stars Forex는 가장 사기 중개인이자 올해의 사기입니다. & # 34;
사기 예 거짓말 예 사기 예 치타 예.
& # 34; 나는 예금 1000 $ .1 그들은 50 % 보너스를주고, 균형은 1500 $이었다. 나는 금 거래에서 1.0을 많이 열어 본 실수를 범했습니다. 운이 좋았던 나의 위치는 큰 이익에서 나는 아주 아주 행복했다. 그러나 내가 캐비닛에서 철회를 제출하면, 시스템은 나의 철회를 거부하고, 나는 그들이 보낸 것처럼 cs5starsforex에게 말한 라이브 채팅을 요청합니다. ivan5starsforex에서 답장을 받았습니다.
내 이름은 이반입니다. 저는 귀하의 계정 관리자이자 귀하의 연락 담당자입니다.
중개 회사와의 투자 관련. 귀하의 돈을 인출하지 않으면 우리는 귀하의 계정에 70 % 이상의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5 별 Forex는 사기입니다.
& # 34; 회사와 각 사람마다 사기성 사기성 사기가 있습니다.
데모를 요청 받았고 서버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실제 계정을 열 수 있고 플랫폼 테스트를 위해 계좌에서 자금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했다. 모든 것이 잘되어서 1500 달러를 예치하고 50 %의 보너스를 예치합니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갑자기 나는 $ 500의 인출 요청을 제출했을 때 충격을 받았다. My Account Manager 인 Mr. Ivan은 50 %의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 하겠지만, 인출하지 않으면 지금은 3 주이고 나의 인출은 여전히 내가 여러 번 계시했지만 지금은 대답이 없다.
정말 사기와 사기 중개인.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방금 한 가지만 알아 봤습니다. 이걸 너와 나눌거야.
많은 사람들은 5 별 외환에서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어떻게? 분석가가 있습니까? 그들에게 어떤 훈련 프로그램이 있니? 그들에게 어떤 교육 제도가 있습니까? 아니, 아니, 거짓말하지 마. 부디.
현실은 전체 회사입니다. 5 등급 Forex는 사기 사기 사기입니다.
FOREX 사기 전에 PIMP IVAN은 모든 가족과 함께 진료를 받았습니다.
& # 34; 당신은 항상 큰 꿈을 가지고 Forex를 시작하지만 당신이 사기 중개인을 붙잡을 때 당신은 그들을 죽이고 싶습니다.
5Stars Forex는 내가 정말로 그들을 죽이고 싶다. 특히 IVAN 그는 PROSTITUTION 사업에 종사했다. 그는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에서 최고의 PIMP 였고, 온 가족이 전화를 받았다.
IVAN은 돈 때문에 그의 가족 고객으로부터 자금을 모으고있었습니다.
그 후 그는 사기보다 큰 사기를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 시간은 그의 가족의 구멍이 매우 컸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그는 Forex에서 SCAMMING을 시작합니다.
IVAN과 5 STARS FOREX로 사냥 한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을드립니다. 이반에게 1 일 또는 1 달 동안 그의 누이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이언은 귀하의 보증금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자금을 회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족에게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어머니, 누이 또는 이반의 예쁜 사촌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위한 마지막 충고는이 펀드를 IVAN에 기부 해주십시오. 그는이 모든 가족 구성원을 위해 가장 큰 PE ... NIS를 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 34;
그들은 SCAM, FRAUD, LAIR 보장되어 있습니다.
& # 34; 나는 너와 완전히 동의한다. 나는 그들이 내 돈조차도 얻지 못한다면 아무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고객에게도 돈을주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나의 자본을 갚으라고 요청 받았지만 속임수와 사기 만 갚아야한다.
이 모든 좋은 코멘트는 5 등급 Forex Scammer가 게시 한 가짜입니다. 좋은 리뷰의 배경에서만 사기 5Stars Forex.
예 5 등급 Forex는 SCAM, FRAUD, LAIR입니다. & # 34;
SCAM 단어는 5 Star Forex에 대한 아주 작은 단어입니다.
& # 34; 5Stars 들어 Forex Scam Scam Scam 및 SCAM 단어는 5 Star Forex에 대한 아주 작은 단어입니다.
그들은 좋은 웹 사이트에서 돈을 지불하고 좋은 리뷰를 주었고, 고객에게 좋은 코멘트를주고 여분의 보너스를 얻거나 자신이 제공 한 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사기, 사기이며 결코 고객에게 돈을 돌려주지 않습니다. Scammer로 돈을 잃은 모든 상인에게 다른 사람들과 나쁜 경험을 나누고 다른 사람들의 돈을 저축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1200 $를 입금했고 1 위는 50 %의 보너스를 주었고 나는 인출을 요청했을 때 50 %의 보너스를 제공하더라도 100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었지만 철수하지는 않았다. & # 34;
& # 34; 나는이 가짜 의견을 게시하는이 은신처 사람들이 실제로 어떻게 놀랐는가?
나는이 모든 코멘트가 5 등급 Forex The Scam Company에 의해 게시되었음을 확신합니다.
나는 큰 상인이 아니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그들은 50 %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나의 불행은 300 달러를 투자한다. 나는 운 좋게도 135 달러를 벌어서 이익을 얻지 못하게했다. 그 후에 그들은 항상 당신이 당신의 돈을 얻을 것이라는 점을 걱정하지 않는다고 약속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나에게 철수를 제출하지 않으면 더 많은 보너스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아무것도 없습니다.
5Stars 외환은 사기와 사기가 크다.
5STARS FOREX는 10000 %의 사기입니다.
& # 34; 예 예 예 5STARS FOREX는 10000 % 사기,
그들에게 신뢰하지 말고 그들에게 돈을주지 마십시오.
사기꾼, 사기꾼, 사기, & # 34;
나는 5 Star Forex 개인 계좌 관리자를 정말 좋아합니다.
& # 34; 나는 5Stars forex에 서비스, 지원, 기술을위한 기립 박수 쳐준 다. 모든 것은 A +이다. 나는 PAMM 계정으로 여러 고객을 위해 거래를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어떤면에서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들의 확산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지원은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자금 조달 및 인출에 관한 어떠한 이슈도 없다. & # 34;

5Stars Forex Ltd.
우리의 가격을보십시오.
최신 사진.
소개.
5StarsForex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의 선두 주자입니다. 2014 년에 설립 된 5StarsForex는 상인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StarsForex는 개인화 된 Forex 교육 프로그램, Dealing Room 전문가, 혁신적이고 경쟁력있는 파트너 오퍼링으로 최고의 브로커 및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를 제공합니다. 5Stars Forex는 5StarsForex를 통해 모든 시장에서 최고의 스프레드, 가능한 가장 빠른 실행, 다른 모든 중개인들 사이의 최고의 보너스 및 판촉, 빠른 예금 및 인출, 그리고 더 많은 자질 상인들을 제공합니다.
5starsForex는 ECN / STP 외환 모듈이 모든 외환 참가자에게 이익이된다고 믿습니다. 5StarsForex는 Forex의 세계를 더 투명하게 만들어 거래자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했습니다.
5StarsForex는 여러 유동성 공급 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은행 및 금융 기관과의 확고한 관계를 구축하여 변동성이 큰 시장 및 보도 자료에서도 고객이 경쟁력있는 Forex 스프레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합니다.
5StarsForex 고객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성취도가 가장 우수한 글로벌 고객 서비스 팀 중 하나가 제공하는 24 시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StarsForex 고객은 최상의 가격 정책, 실행 및 유동성을 제공하는 가장 넓은 제품군을 즐기고, 매일의 시장 뉴스 피드 및 통찰력있는 조사를 통해 고객은 정보에 입각 한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 최상의 정보와 날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Stars Forex 거래 계좌를 통해 단일 계정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거래 플랫폼을 통해 전체 포트폴리오를 관리함으로써 거래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유니버설 미니 - 온라인 거래를위한 최고의 트랙을 시작하는 기초를 익히십시오.
• 유니버설 표준 - 이 계좌는 거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훨씬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유니버설 고급 - 더 나은 스프레드와 무제한 입금으로 새로운 수준으로 거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십시오.
범용 미니 계정.
 최소 보증금 $ 500.
 최대 보증금 $ 3,000.
최소 볼륨 0.01lot.
 1.5 Pip에서 1.9 Pips로 퍼집니다.
 Commission 0 (제로)
 무료 VPS 호스팅 예.
 전문가 (EAs) 예.
 예금 통화 USD 또는 EUR 또는 GBP.
 볼륨 단계 0.01.
 이슬람 스왑 무료 예.
범용 표준 계정.
 최소 보증금 $ 3,000.
 최대 보증금 $ 50,000.
최소 볼륨 0.1lot.
 1.5 Pips에서 1.5 Pips 사이로 퍼집니다.
 Commission 0 (제로)
 무료 VPS 호스팅 예.
 전문가 (EAs) 예.
 예금 통화 USD 또는 EUR 또는 GBP.
 볼륨 단계 0.1.
 이슬람 스왑 무료 예.
 최소 보증금 $ 50,000.
 최대 보증금 무제한.
최소 볼륨 0.1lot.
 1.5Pip에서 0.9Pip 사이입니다.
 Commission 0 (제로)
 헤징 예 (0 % 마진)
 무료 VPS 호스팅 예.
 전문가 (EAs) 예.
 예금 통화 USD 또는 EUR 또는 GBP.
 볼륨 단계 0.01.
 이슬람 스왑 무료 예.
• 모든 전문가 조언자 허용.
• 마이크로 로트 0.01 로트부터 시작.
• 계층 1 은행이 제공 한 유동성.
• 딜러 개입 금지.
• 신속한 우수한 시장 집행.
• MT4 다중 터미널.
• 시장 뉴스 국제 뉴스 피드.
• Trading Central 뉴스 피드.
• 마진 콜 (Margin Call) 레벨 70 %, 30 %
MT4 다운로드 (URL 아래 링크)
5StarsForex Ltd. 는 사회에서 모바일 장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독점적으로 태블릿에 사용되는 투자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금융 시장에서 거래 할 때 필요한 편의성을 얻게되며, Apple Store 또는 Android Mark에서 다운로드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Stars-forex Mobile Trading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하십시오.
오늘날 시장의 속도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거래가 가능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StarsForex는 브라우저가있는 스마트 폰 사용자를위한 다양한 모바일 거래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훌륭한 FiveStars-forex 이점을 얻고 웹 모바일 사이트에서 거래하거나 훌륭한 모바일 거래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중개인은 예금 / 출금 과정에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금융 중개 기관 (즉, 은행)에게 $ 2,500 미니 계좌 한도를 초과하는 예금으로 발생한 비용을 고객에게 상환하기로 약속합니다.
고객은 출금 요청서를 제출 한 후 출금 과정을 시작합니다. 신용 카드 인출은 즉시 가능하며 다른 매체를 통한 인출은 3 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5Stars Forex의 최소 초기 입금액은 500 달러입니다. 최대 레버리지는 1 : 500이며 레버리지가 높을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인기있는 신용 카드를 통한 즉각적인 예금 및 인출 가능성 외에도 중개인은 은행 송금을 수락하고 자금 조달을 용이하게합니다.
• 온라인 지불 옵션.
신뢰할 수있는 신뢰 지불.
 PoliPexPay, ecoPayz, Ukash.
고객은 돈을 송금하는 데 최대 3 일이 걸릴 수 있지만 절차를 지연시키지 않고 서류 작업없이 자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
Forex 보너스.
온라인 시장.
Pertner가 되십시오.
근무 시간.
리뷰 (81)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브로커로 5Stars 외환을 고려합니다. 내 친구가 그것을 수익을 forex 시장에 투자를 얻을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나는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부터 고객 지원은 나에게 친절하고 세심했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와 포럼에서 여러 코스와 모든 교육 자료를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스프레드가 너무 빡빡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수입을 창출하기 쉽습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서비스, 투명성, 전문적인 접근 방식 및 확장 기술로 인해 5 Star Forex는 내 관점에서 뛰어납니다. 그들은 높은 레버리지와 낮은 스프레드를 가지고 있으며 최소 계정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5Stars 덕분에 거래 전략을 개선하고 상인으로서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경품 행사와 같은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브로커는 더 많은 이점을 가지고 거래 할 수있는 우수한 보너스 유형을 제공하며, 자신의 경험에 따라 전적으로 무료로 강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가장 완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이다.
내 수입을 늘리기 위해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기로 결정했을 때, 내 친구들 중 일부는이 중개인을 사용하도록 권유했습니다. 첫째, 나는 그것에 대해 그렇게 확신하지 못했지만이 브로커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계좌를 개설 한 이후로 그들은 나를 도왔습니다. 무엇보다도 PAMM 시스템으로 좋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이전처럼 초보자에게는 탁월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50 % 구출 인출 보너스는 또한 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단하게!
5Stars 외환은 정말 훌륭한 중개인입니다. 5Stars 외환 거래는 안전하며 거래 수익이 있습니다. 5Stars 외환은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훌륭한 중개인입니다. 일부 거래가 실패했지만 50 % 구제 철회 보너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페이지에 컨테스트를 제공하면 괜찮습니다. 나는 또한 forex 사업에있는 지원 및 전문가를주기 위하여 아주 친절한 그들의 고객 지원에 감동한다.
매우 5Stars 외환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는 주말과 늦은 시간에 반응이있다. 5Stars 외환은 고객을 무인으로 내버려 두지 않기 때문에 매우 열성적이며 성실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5Stars forex에서의 나의 거래에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PAMM 시스템에 대한 투자자로서 나의 돈 거래를 증가 시켰으며, 최고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 서비스 내에서 많은 돈 거래를 할 필요가 없으며 귀하를 위해 거래하는 다른 거래자가있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문제없이 모든 거래를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이 브로커가 최고입니다!
Forex 거래는 지식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아무도 적절한 연습없이 큰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자신의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데모 계좌를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 5Stars 외환 나머지를 할 것입니다.
지난 5 개월 동안이 중개인과 함께 있었고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정말로 좋은 회사입니다. 그들은 제 철수를 정말로 빠르게합니다.
나는 5Stars forex를 얼마 동안 사용했고, 나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그들이 이제까지 가장 좋은 중개인이라고 말할 수있다. 지난 주에 나는 5Stars 외환 데모 경연 대회라는 데모 경연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1450 달러를 준다. 그들은 돈을 벌기를 원하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스타 fore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