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Bse의 다른 거래 시스템


BSE (봄베이 증권 거래소) - 온라인 거래 시스템.


주식, 주식을 매매하고 주식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브로커가 필요할 때가되었습니다. 온라인 투자를 통해 단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주식, 주식을 매매하고 주식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브로커가 필요할 때가되었습니다. 온라인 투자를 통해 단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인도의 경제 및 자본 시장은 증권 거래소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는 두 개의 주요 증권 거래소가 있습니다. 봄베이 증권 거래소 (BSE) 및 국가 증권 거래소 (NSE). 모든 주요 거래가 여기에서 발생하지만, 전국에 20 개 이상의 증권 거래소가 있습니다.


인도의 온라인 거래는이 나라의 거래의 의미를 변화 시켰습니다. 브로커가 필요 없기 때문에 거래는 이전보다 쉽고 빠르며 훨씬 편리 해졌습니다. 온라인 거래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금융 상품 및 서비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일반 보험, 생명 보험, 주식 거래, 포트폴리오 관리, 상품 거래 및 재무 계획이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에서 투자자는 오프라인 거래에 비해 적은 중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온라인 투자를 통한 서류 작성의 필요성이 없어지고 중간 사람에 대한 필요성이 제거됩니다. 모든 주식 계정은 그들이 볼 수있는 Demat 계정에 저장됩니다.


BSE 온라인 거래는 1995 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시아에서 최초로 설립되었습니다. 세계 최대의 상장 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거래소에 상장 된 4937 개의 기업과 7,700 개 이상의 상장 된 기업이 있습니다.


BSE를 통한 온라인 거래에 투자자가 요구하는 유일한 것은 온라인 거래 계좌입니다. 거래는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거래 시간 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BSE는 공개 외침 시스템을 자동 거래로 대체했습니다. 오픈 크라이 (open cry) 시스템은 증권 거래소의 투자자들이 의사 소통 및 구매 주문 및 판매 주문에 대한 정보 전달을 외치며 손짓을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거래 바닥의 '피트 (pit)'영역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며 많은 대면 상호 작용이 관련됩니다. 그러나 전자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거래가 더 쉽고 빠르며 저렴 해집니다. 시장 제작자와 브로커 / 딜러가 조작하기 쉽습니다.


BSE는 부채 수단, 주식 및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효율적이고 투명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BOLT-BSE의 온라인 거래 시스템 (Online Trading System)으로 알려진 시스템을 통해 수행됩니다.


증권 거래소에서 주요 지수는 거래소의 중요하거나 가장 많이 거래 된 주식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래하는 동안 BSE에서 사용되는 지표는 SENSEX이며 모든 주요 포털, 신문 및 잡지에 표시됩니다. 그것은 인도의 첫 번째 주식 시장 지수로 상징적 인 위상을 얻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추적됩니다. 자유 플로트 방법론으로 수행되며 시장 감정과 현실에 민감합니다.


중소기업을 돌볼 BSE 소형 캡, BSE 중형 캡, BSE500 등의 지표도있다. 인도 지수 서비스 및 제품 제한은 CNX Nifty Junior, S & P CNX Nifty, CNX 100, S & P CNX 500 및 CNX Mid cap과 같은 지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SE는 12 개의 부문 별 지수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구에 맞게 22 개의 지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BSE PSU 지수는 나열된 PSY 회사의 실적을 추적하고 중앙 정부가 증권 거래소에서 부의 자산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BSE는 온라인 거래를 통해 완전히 법인화되고 비 물질화 된 증권 거래소가되었습니다. Deutsche Borse (DB)와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SGX)와 같은 파트너 사들은 글로벌 경쟁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BSE는 세계 유럽 (DB), 홍콩 (ETF) 및 아시아 (SGX) 거의 모든 지역에서 전략적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인도 은행, 인도 은행, 인도 생명 보험사 및 인도 은행 인도 중앙 은행.


주식 중개인 또는 초보자를위한 인도의 BSE 거래 시스템의 이점.


투자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원활한 거래를 원활하게하기위한 다양한 매력적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투자자 서비스 : 투자자에게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BSE는 투자자 보호 기금으로 1 백만 달러를 제공하는 첫 번째 교환국이되어 전국적인 투자자 인식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인도의 359 개 도시에서 264 개 프로그램이 진행된 '주식 시장에 안전한 투자'


2) BSE는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 온라인 거래 시스템 (BOLT)은 증권 거래를 온라인 화면을 통해 용이하게합니다. 현재이 회사는 전국 359 개 도시에 25,000 개의 Trader 워크 스테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BSE는 세계 최초의 교환 기반 인터넷 거래 시스템 인 BSEWEBX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투자자들이 BSE 플랫폼에서 거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BSE는 온라인 감시 시스템 (BOSS)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 변동, 볼륨 위치 및 회원의 위치뿐만 아니라 실시간 위험 측정, 교차 시장 경고 및 시장 재건의 실시간 측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5) BSE는 봄베이 증권 거래소 연수원 (BTI)으로 알려져있는 연수 기관을 가지고있다. BTI는 자본 시장 훈련 및 인증을 부여한다. 다수의 평판이 좋은 경영 연구소 및 대학과 공동으로 자본 시장과 금융 봄베이 증권 거래소 시장의 다양한 측면에서 선택할 수있는 40 개가 넘는 코스가 있습니다.


Religareonline은 인도 BSE 주식 시장, BSE 주가 및 다양한 산업의 시장 통계에 대한 최신 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봄베이 증권 거래소, 주식 시장 지수, 파생 상품 시장, 뮤추얼 펀드, SENSEX, 입찰 가격 및 개인 금융 서비스를위한 다양한 도구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알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


몫.


관련 이야기.


저장.


149 9th St., Suite 404


확실합니까?


계정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영원히 모든 것을 잃을거야!


확실합니까?


사용자 이름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면 기존 스토리 삽입물이 손상되어 다른 웹 사이트에 삽입 된 오래된 이야기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스토리를 영구적으로 삭제하려고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을 확인하려면 아래 제목의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주요 페이지 데이터 공급 업체 공급 업체 가이드 라인 기술 가이드 라인.


BSE는 특별 공급 업체 데이터 흐름 형태로 거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전용 공급 업체 서버에서 제공됩니다. 이러한 서버는 거래 시스템과 별도로 작동합니다.


BSE의 계약 업체는 다양한 방식으로 거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SE의 서비스 제공 업체 인 Wiener Börse AG의 공급 업체 서버에 임대 회선이나 인터넷을 통해 직접 연결됩니다. 임대 회선을 통해 연결하는 경우에는 기술 연결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BSE 벤더에 연결함으로써 벤더의 기술 시스템을 통해 BSE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서브 벤더가됩니다. 그러한 경우 그들은 BSE에 기술료를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엔드 - 투 - 데이 데이터 서비스 가입시, BSE는 FTP 프로토콜을 통해 Exchange로부터 데이터를 얻을 수있는 기술적 인 데이터 액세스 비용을 제공합니다.


WBAG 공급 업체 서버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 :


하루 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실시간 파일에는 BSE 거래 중 발생하는 주문 및 거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말의 파일은 거래가 종결 된 후 BSE의 공급 업체 서버에도 업로드됩니다. 이 파일에는 당일 발생한 데이터의 일부, 공식 일일 종가 및 통계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특성과 함께 다음 교환 일에 거래가 승인 된 모든 제품의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7 년 11 월 1 일부터 OTC 패키지를 구성하는 OTC 거래 데이터는 별도의 실시간 파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SE 기술 사양은 기술 연결,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형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BSE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벤더 파일을 사용할 수있는 기간 동안 벤더 고객에게 영구적 인 전화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공급 업체 데이터 서비스와 관련된 기타 기술적 질문과 관련하여 BSE 공급 업체 팀에 문의하십시오.


첨부 파일.


BUX, BUMIX 실시간, 다른 데이터가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차이점 | 설명 분석 및 비교.


주요 차이점 : BSE (봄베이 증권 거래소)는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주식 거래소입니다. NSE (National Stock Exchange)는 일일 매출과 거래 횟수를 기준으로 인도 최대의 증권 거래소입니다.


BSE와 NSE는 모두 주식 시장으로 조직 된 시장으로 언급 될 수 있으며, 법인 또는 상호 조직 일 수 있습니다. 조직 구성원은 회사 주식 또는 기타 증권을 거래하기 위해 증권 거래소에 모입니다. 온라인에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뭄바이의 Dalal Street에 위치한 BSE는 1875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BSE는 인도의 선도적 인 교류 단체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BSE의 두 가지 주요 주주는 도이체 증권 거래소 (Dutsche Bourse)와 싱가포르 거래소 (Singapore Exchange)와 같은 유명한 글로벌 거래소 다. wikipedia. org에서 언급했듯이 BSE는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서 9001-2002 인증을 획득 한 세계 최초의 교환 업체입니다. 증권 거래소의 지수는 기본적으로 주식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그들이 올라 갔는지 또는 주식의 대부분이 사라 졌는지에 관계없이. BSE의 인기있는 벤치 마크 지수는 S & P BSE SENSEX로 알려져 있습니다. SENSEX 지수는 BSE에서 가장 활발히 거래되는 30 개 종목으로 구성됩니다. 이전에는 SENSEX로 알려졌지만 S & amp; P로 연결되면 S & amp; P BSE SENSEX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평가 기관의 브랜드를 지수로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BSE의 공식 웹 사이트는 bseindia입니다.


NSE는 1991 년에 페르 와니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인도 정부에 의해 생겨났습니다. NSE의 핵심 지수는 NIFTY 라 불리우며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무역 주식 50 개 (National Fifty)로 구성됩니다. NSE는 인도의 주요 금융 기관, 은행, 보험 회사 및 기타 금융 중개 기관에 의해 상호 소유됩니다. 소유권 및 관리는 NSE에서 개별적으로 운영됩니다. NSE는 뮤추얼 펀드, 지수, 교환 상장 펀드, 자본 시장의 주식 등을 포함합니다. NSE는 거래를 위해 스크린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교환기이므로 회원은 위성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국가의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지 않아도 쉽게 거래 기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SE의 공식 웹 사이트는 nseindia입니다.


둘 다 증권 거래소 시장이며 SEBI가 인정합니다. 한 회사는 BSE와 NSE 모두에 등록 될 수도 있고, 둘 중 하나에 등록 될 수도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에 상장 된 기업의 경우 BSE와 NSE의 주가가 격은 여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예의 : moneycontrol, post. jagran.


새로운 코멘트를 추가하십시오.


인기 태그.


새로 추가 된 차이.


가장 인기있는 차이점.


임의 선택.


대부분의 논평.


저작권 및 사본; 2017, 차이점 | 설명 분석 및 비교.


BSE 대 NSE.


봄베이 증권 거래소 (BSE)와 증권 거래소 (NSE)는 인도의 주요 증권 거래소입니다. BSE는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증권 거래소라는 구별을 가지고 있지만 NSE는 미국에서 가장 큰 회사입니다.


비교 차트.


형성.


인도 증권 거래소 (National Stock Exchange of India)는 인도 정부의 요청에 따라 주요 금융 기관이 승진 시켰으며 1992 년 11 월에 납세 업체로 설립되었습니다. 1993 년 4 월, 1956 년 증권 계약법 (Regulation)에 따라 증권 거래소로 인정 받았다. NSE는 1994 년 6 월에 도매 채권 시장 (WDM) 부문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NSE의 자본 시장 1994 년 11 월에 파생 상품 부문의 영업이 2000 년 6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봄베이 증권 거래소 (Bombay Stock Exchange Limited)는 풍부한 유산을 보유한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증권 거래소입니다. "BSE"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1875 년에 "The Native Share & amp; Stock Brokers Association"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56 년 인도 정부로부터 증권 계약에 따라 영구 승인을 얻은 최초의 증권 ​​거래소였습니다 (Regulation ) Act, 1956. 이전에 AOP (Association of Persons)였던 Exchange는 현재 증권 회사에 의해 통보 된 2005 년 BSE (Corporatisation and Demutualization) Scheme에 따라 1956 년 회사법의 규정에 따라 법인화 된 기업화 된 법인화 된 기업입니다. 인도 증권 거래소 (Board of India, SEBI). 봄베이 증권 거래소는 2005 년 8 월 8 일에 법인 설립 증서와 2005 년 8 월 12 일 사업 개시 증서를 받았다. SEBI는 거래소로서의 인지도를 계속 유지했습니다.


BSE는 전국적으로 874 명의 회원 브로커를 보유하고 있지만 NSE는 1000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SE에서 장래 예상 거래 회원은 도매 채권 시장 부문, 자본 시장 (CM) 및 선물 및 옵션 세그먼트, CM 세그먼트 및 WDM 세그먼트, CM 세그먼트, WDM 및 F 및 O 세그먼트. BSE에는 그러한 일이 없으며 회원은 다음과 같은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 거래 회원, 거래 청산 회원, 전문 청산 회원, 제한된 거래 회원 및 자체 청산 회원.


NSE의 경우 : 거래 회원으로 입회하려면 개별 무역 회원 / 신청 회사의 최소 두 명의 파트너 / 신청 기업의 이사 중 적어도 두 명 이상이 졸업하고 증권 시장에서 2 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합니다 . 거래 회원 / 파트너 / 주주 / 이사의 신청자는 증권 거래소에 불참자로 선고되어서는 안되며, 중개자로서의 자본 시장과 관련하여 SEBI에 의해 훼손되어서는 안되며 펀드 기반 활동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 . 거래소에서 수행 된 거래는 청산 회원이 처리하고 결제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수행 한 거래 만 명확히하는 전문 청산 회원 (PCM)이라는 특별한 범주의 구성원이 있습니다.


BSE 가입자의 초기 가입비는 Rs입니다. NSE 회원의 경우 90 Lakhs 인 반면 회원의 종류에 따라 100 ~ 300 Lakh이됩니다.


연회비 외에도 NSE 회원은 자신이 착수 한 거래에 대해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들은 Rs의 비율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모든 Rs에 3.5. CM 부문에서 1 lakh의 매출액. F & O 부문에서 거래 한 거래에 대해 거래 회원이 거래소로 지불하는 거래 수수료는 Rs의 비율로 고정됩니다. 최소 Rs의 적용을받는 회전율 (0.002 %) 당 2 개. 1 년에 1,00,000 BSE에서 이러한 수수료는 다양한 유형의 회원에 따라 다릅니다.


BSE의 경우 회원이되기위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개인으로 NSC 승인 BSE 협상 권한 BSE (중개인, 거래자, 회계사)의 NSC 숙련 된 직원으로부터의 데이터 회원 등록 회사에 관한 데이터 By-Laws 회원 수수료 재무 제표 회사 사명 선언문 내부 운영 & amp; 관리를위한 개인 정보 파일 및 특수 스태프 보증 기금에 대한 기여금 운영 체제를 사용하기위한 라이센스 액세스 지불.


Listing는 Exchange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보안의 공식 승인을 의미합니다. BSE에서 유가 증권은 공공 유한 회사, 중앙 또는 주 정부, 준 정부 및 기타 금융 기관 / 기업, 지방 자치 단체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상장의 목표는 주로 유가 증권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제적 발전을 위해 저축을 동원; 전체 공개를 보장함으로써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거래소는 증권 계약 (규제) 법, 1956 년, 증권 계약 (규제) 규칙, 1957 년, 회사법, 1956 년, SEBI가 발행 한 지침에 따라 회사의 증권 목록에 대한 승인을 부여하는 별도의 상장 부서를두고 있습니다 및 규칙, 바이 - 법률 및 규정.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증권을 보유하고자하는 회사는 증권 거래소가 정한 상장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요구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기업을위한 최소 리스팅 요구 사항 최소 증권 거래소 다른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기업을위한 요구 사항이 Exchange의 상장을 요구하는이 Exchange 상장 회사의 최소 요구 사항 발급 기관의 투자 설명서에서 Exchange 이름 사용 권한의 허가 신청서 제출 증권 할당 매매 수수료 1 %의 보안 요구 사항 상장 수수료 지불 상장 계약 현금 관리 서비스 (CMS) 준수 - 상장 수수료 징수.


NSE에서 다음 기준을 충족해야 적용됩니다.


각서 및 정관 승인 초안 안내서 승인 신청서 제출 조건 및 요구 사항 제출.


회사가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면 이사회에 다음을 제출해야합니다.


발기인과 관리에 관한 간단한 메모. 회사 프로필. 지난 3 년간 연례 보고서 사본. 초안 문서의 사본. 각서 및 amp; 정관.


상장 비용은 NSE와 BSE 모두에서 자본을 지불 한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NSE의 최초 상장 수수료는 7,500 루피이지만 BSE는 20,000 루피입니다. 루피 (Rs)까지 최대 자본금을 가진 회사의 연간 상장 수수료. 5 Crores는 루피입니다. Rs 인 동안 BSE에서 10,000 명. NSE에서 8,400 자본금이 5 ~ 10 crores 인 회사의 경우 BSE는 Rs에 청구합니다. NSE가 Rs에 청구하는 동안 15,000. 10,000


BSE의 주요 지수는 SENSEX이고 NSE의 지수는 CNX Nifty입니다. BSE 500, BSE 100, BSE 200, BSE PSU, BSE MIDCAP, BSE SMLCAP, BSE BANKEX, BSE Teck, BSE 자동, BSE 제약, BSE 고속 이동 소비재 (FMCG), BSE 소비자 내구재 SYMBOL : Cons Dura), BSE 금속.


NSE는 인도 인덱스 서비스 & amp; S & P CNX Nifty, CNX Nifty Junior, CNX 100 (S & P CNX Nifty + CNX Nifty Junior), S & P CNX 500 (= CNX 100 + 400) 등 여러 주식 지수를 발표했다. 72 개 산업의 주요 선수), CNX Midcap (CNX Midcap 200 대신 2005 년 7 월 18 일에 도입).


참조.


관련 비교.


관련 카테고리 :


의견 : BSE와 NSE.


익명의 덧글 (3)


2013 년 12 월 13 일, 4:12 am.


그것은 나를 많이 도왔다.


2012 년 11 월 2 일 오전 10:35


잘 문서화 된 doc. It는 또한 언급하는 경우에 아주 도움이 될 것이다 :


NSE 또는 BSE로 등록되면 어떤 회사가됩니다.


NSE와 BSE의 기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I. E. 이미 BSE가있는 경우 NSE가 필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