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더블 볼린저 밴드 표시 바이너리 옵션


이진 옵션에 대한 MACD 및 Bollinger 밴드 거래 전략.


필자는 대부분의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 공급자가 실제로 제휴 마케팅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SSP가 무언가를 사거나, 추천 중개인 중 한 명과 등록하거나, 친구들을 괴롭 히고 싶지 않으면 무료 신호를 제공 할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는 매우 유사하지만 SSP보다 덜 scammy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자신을 포함하여 몇몇 웹 사이트에 전략을 배치한다 알고있다. 나의 목표는 항상 상인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 여기서 검토 할 전략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전략을 검토 할 때마다 누가 그것을 제시하고 있는지 조사해야합니다. 믿거 나 말거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BinaryStrategy. EU, 바이너리 옵션 전략 및 브로커 리뷰 전용 웹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철저히 전략과 웹 사이트를 확인한 후에 나는 이것이 거래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사람이 설정 한 SEO 사기에 불과하다는 것을보다 확신하며 아마 번역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가져와야했습니다. 영어.


MACD와 Bollinger Band 전략.


나는 MACD를 좋아하고 매일 나의 거래와 분석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내가 아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지원 / 저항 라인이나 Bollinger Bands와 같은 다른 툴에 추가 된 경우 오늘날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MACD 및 Bollinger 밴드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60 초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MACD, Bollinger Bands, 촛대 차트 및 모바일 미디어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새로운 지표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어느 방향 으로든 거래하기에 좋으며 지명되지 않은 저자에 의해 강력히 추천됩니다. 신호는 Bollinger Band의 극단에서 발생하는 MACD 크로스 오버에서 파생됩니다. 주어진 예에서 곰 같은 촛대는 곰 같은 MACD 크로스 오버를 동반하지만 가격은 B 밴드의 상위 범위에있다. 이 경우 60 Second Put 옵션이 표시됩니다. 신호가 낮은 B 대역에서 또는 그 근처에서 발생하는 강세 크로스 오버이면 호출이 표시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의 이점.


이 전략을 사용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첫째, MACD를 사용합니다. 저는 분석 및 거래 신호에 대해 MACD를 좋아하고 신뢰합니다. 나는 그것을 초보자에게 추천 할 수 있고 경험이 비슷하다. 또한 Bollinger Bands를 사용합니다. B 밴드 및 모든 인 벨롭 표시기는 거래자에게도 유용한 도구입니다. 다른 혜택으로는 어느 방향 으로든 잘 정의 된 진입 점에서 거래 할 수 있으므로 유용성이 있습니다. 문제는 관련된 위험을 능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의 위험.


하나의 기사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너무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기반으로합니다. 이것들은 모든 바이너리 옵션 유형 중에서 가장 위험하며,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둘째, 기본 추세를 결정하거나 휩쓸 기와 거짓 신호를 제거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추세 분석을 활용하면 허위 신호를 완화하고 전략 성공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웹 사이트에 나와 있지 않음을 지적합니다. 거짓 신호는이 시스템의 실제 문제입니다. 저자가 제공 한 차트는 수익성이있는 몇 가지 항목을 지적했지만 좋은 신호를 설정하는 것 이상의 많은 잘못된 신호를 간과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에 위험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모바일 미디어라는 새로운 지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보았을 때 웹 사이트 나 웹의 다른 곳에서이 표시기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저자가 MACD 지표를 부드럽게하는 데 사용 된 이동 평균을 언급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진 옵션에 대한 MACD 및 Bollinger 밴드 전략에 대한 내 결론.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주식, 외환, 채권 또는 상품을 보는 모든 상인의 툴킷에서 놀라운 리소스입니다. 사실 Bollinger Bands는 금융 상품의 현재 가치와 관련하여 역사적 가격을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데 도움을줍니다.


John Bollinger는 1980 년에 더 긴 기간 (일간지, 주간지, 월별 및 연간 차트)에 대한 지표를 만들었지 만 이후 상인은 모든 형태의 차트에 적용했습니다.


Bollinger Band가 작동하는 방식은 가격의 표준 편차를 표시하여 표준 종 모양 곡선과 같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지는 오실레이터와 마찬가지로 과매 수 및 과매매 상태를 표시함으로써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좋은시기에 대한 훌륭한 지표가됩니다.


Bollinger Band의 계산은 간단합니다 : 먼저 & # 8211; 차트에 이동 평균을 플롯합니다 (일반적으로 20 기간 임). 다음으로, 편차의 수를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2로 설정) 동일한 원본 이동 평균을 원본보다 높거나 낮추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자는 가격이 자산에 포함되는시기에이 지표를 사용하여이 지표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포함되는 것은 반대 방향으로 위쪽과 아래쪽에 가까운 거래를 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평균 반향으로 알려짐). 그러나 Bollinger Bands는 가격이 상승하거나 모멘텀을 잃을 때 상인에게 보여주는 것처럼 어떤 급격한 시장에서도 훌륭한 자원입니다. 이로 인해 상인은 자산에 대해 길고 짧게됩니다.


Bollinger Bands는 정서, 기초, 물론 기술 등 다른 형태의 분석과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Stochastic과 같은 발진기를 사용하여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차트를 그리면 일어나는 가격 조치가 밝혀 질 수 있습니다.


차트에 표시하는 모든 지표에주의하십시오. 게으르지 않아야한다 : 모든 신뢰를 지표로 삼는 것은 당신의 거래를 잃어 버리는 것을 확실하게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Bollinger Bands는 시장이 과매도되거나 과매 수로되었을 때 신호를 보내는 효과적인 도구이기 때문에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전략은 자산이 추세 내에서 과도하게 확장 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볼 링거 밴드의 기본 설정은 두 표준 편차로 설정된 20 일 이동 평균을 기반으로합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20 일 이동 평균보다 두 표준 편차를 기준으로 한 상위 밴드 자산의 20 일 이동 평균과 20 일 이동 평균보다 낮은 표준 편차 두 개를 기반으로합니다. 자산은 과도한 수준의 낮은 가격에 도달하는이 가격들 사이에서 거래되고, 상위 가격대에서는 초과 가격을 읽습니다. 또한 밴드 폭은 자산의 변동성을 나타냅니다.


무역 전략.


시장이 상승 추세에 있다고 가정 할 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상인의 확신과 위험 프로파일에 따라 Bollinger Bands가 풋을 팔거나 사들이기 위해 생성 한 오버 바이딩 판독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가격이 상위 밴드에 부딪 칠 때 거래자는 과매 수 조건의 평균 회귀 또는 소화가 예상되어 일부 이익을 취해야합니다. 더 공격적인 상인은 심지어 전화 판매 나 풋 내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락 추세에있는 시장에서 이진 옵션 거래자는 상승 추세에 대해 동일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지만 대신 통화 및 풋의 선택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는 트렌드가없는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 시장에서, 과매 수 및 과매 독도는 시장을 양방향으로 끌어 당기는 경쟁 세력에 비해 더 강력합니다. 이런 유형의 시장에서 공격적인 거래자는 과대 매수 독서를 사용하여 매수를 사거나 독서 매수로 매수를 산정 할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바이너리 옵션 전략.


Bollinger Bands는 1980 년대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기술 지표입니다. 밴드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이전 가격과 비교하여 현재 가격의 표준 편차에 대한 지표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표준 편차를 입력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변동성 지표입니다.


그 이후로 볼 링거 밴드 (Bollinger band)는 트레이더들이 다양한 자산 클래스에 사용 된 주요 지표였습니다. 그들은 보통 추세 수준 및 양과 같은 다른 지표와 함께 사용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투자자에게 알려진 단점을 가지고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Bollinger Band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하면 수익성이 높습니다.


볼링 밴드 란 무엇입니까?


Bollinger 밴드는 설정 한 기간을 기준으로 주식의 중간 추세를 정의하는 지표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차트는 20 기간 이동 평균입니다. 이것은 일부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가 지수 이동 평균에 대한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보통 보통 이동 평균으로 계산됩니다.


이것이 플롯되고 나면 상부 및 하부 Bollinger 밴드는이 이동 평균에 선택된 표준 편차를 더함으로써 계산됩니다. 이 표준 편차는 평균 주위의 자산 변동의 통계적 계산입니다.


아래는 EURUSD와 그 주변의 Bollinger 밴드의 차트입니다. 위쪽 밴드와 아래쪽 밴드가 평균 주위의 변동성을 나타내는 지표 임에 유의하십시오.


EURUSD 볼링 밴드.


Bollinger 밴드 전략.


Bollinger Bands가 이동 평균 지표와 변동성 및 추세를 결합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매자는 자산이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수준인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처음 소개되었을 때, 거래자들은 밴드를 사용하여 가격이 현재의 경향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었는지에 대한 신호를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대개 상위 밴드를 건드린 경우 자산을 단락시키고 하위 대역을 강타하면 자산을 길게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은 자산이 마치 벽에서 튀어 오르는 것처럼 하 위 밴드에 부딪 힐 때 범위가 제한된 방식으로 거래 될 때 잘 작동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주된 문제는 밴드를 만지는 것이 그 자체로 행동의 지표가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때로는 자산이 걷는 경향이 있습니다. 밴드 중 하나. 즉, 상인이 지속적으로 장단기 진입을 시도하고 자산이 밴드를 따라 머무르면 그의 수익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래의 Bollinger Band Binary Option 전략이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Bollinger Band Squeeze.


기술 분석에서 정상적인 삼각형 형성과 마찬가지로 Bollinger 밴드의 압박은 가격의 긴장감을 높이는시기를 잡으려고 시도합니다. 궁극적으로 자산이 반동하여 압박을 가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스퀴즈 인자의 표시는 볼린저 (Bollinger) 밴드 폭에 의해 주어진다. 이것은 상단 밴드와 하단 밴드의 차이를 중간 밴드로 나눈 값으로 계산됩니다.


Bollinger Band의 주요 아이디어는이 Bollinger Band 폭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일단이 지표가 낮아지면 변동성이 다시 한번 증가하고 잠재적으로 밴드를 넓힐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큰 조건에서 이진 옵션이 가장 잘 사용된다면이 옵션은 수익성 높은 이진 옵션 거래 일 수 있습니다.


밴드 너비 확대에 대한 견해를 확인하고 싶다면, 증가하는 양 또는 포지티브 축적 / 분배를 포함하는 임박한 압력의 다른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를 보면 호주 달러의 폭이 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의 가장 낮은 지점에 도달하여 결국 밴드 밖에서 닫히는 촛불로 밴드를 위반합니다.


이는 침입 이전에 갇혀 있던 에너지가 쌓인 것을 잘 보여줍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호주 달러 하락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1 시간의 만료 기간을 가진 PUT 옵션을 입력해야합니다.


볼린저 밴드 더블 탑 / 바지.


가장 잘 알려진 대형 거래 전략 중 하나는 이중 상단 / 하단의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대개 두 개의 바닥 / 윗면을 분석합니다. 이 형성이 정확하게 확인되면 자동 집회 또는 매각이 일반적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Bollinger 밴드를 분석에 포함시키는 것이 상인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볼 링거 (Bollinger) 밴드가 변동성의 지표를 제공한다고 가정하면 상인은 밴드의 경계와 관련하여 이중 상단 / 하단의 포인트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더블 탑 / 맨 아래의 두 번째 지점이 밴드 밖에서 닫히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것은 형성이 잘 확인 된 지표입니다.


상인은 첫 번째 바닥 / 위쪽을주의해야합니다. 이는 대량으로 밴드를 위반하는 철수 또는 집회입니다. 이것이 확인되면 상인은 자산의 움직임을 계속 추적해야합니다. 가격이 밴드를 다시 위반하고 형성의 첫 번째 부분 아래에 있다면 이것은 두 번째 포인트입니다.


이중 상단 / 하단의 두 번째 부분을 식별하면 가격이 결국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매각 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보통이 두 번째 지점에서 거래량을 살펴봄으로써 설정됩니다. 볼륨이 첫 번째 지점보다 상당히 낮 으면 상인은 길거나 짧게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CALL이나 PUT을 입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아래 차트에는 GBP / USD 또는 & # 8220; 케이블 & # 8221;이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이중 바닥의 첫 번째 바닥은 낮은 밴드 외부에 형성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상인은 쌍의 성능과 볼륨을 모니터링하여 두 번째 바닥을 찾아야합니다.


GBPUSD 두 배 바닥 무역.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두 번째 바닥은 낮고 낮은 볼륨에서 최소 30 % 적은 볼륨으로 형성됩니다. 이는 하향 추세가 진정되고 케이블의 픽업이 임박한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가 CALL 옵션을 길게 갈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상인은 퇴장하기 전에 쌍이 상위 밴드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볼린저 밴드 반전.


보기를 확인하기 위해 촛대 분석을 사용하는 Bollinger 밴드 전략입니다. 촛대 분석은 무역 배치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확인함으로써 상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바닥 Bollinger 밴드 아래로 갭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표준 거래는 반전을 기대하면서 자산을 오래 갈 것입니다. 그러나 역 분개는 그 자체를 나타 내기 위해 꽤 오래 걸릴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양초 분석이 도움이되는 곳입니다. 낮은 경계를 벗어난 양초의 가격이 각각의 양초 높이에 가깝다면 이는 긍정적 인 지표입니다. 이 경우 상인은 자산을 오래 갈 수 있고 CALL 옵션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ollinger 밴드의 경계를 벗어난 자산을 단락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만기일은 차트의 촛불 간격과 관련하여 결정되어야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조기 퇴사를 할 수 있다면 가능한 이탈 수준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Bollinger 밴드 레벨은 적절한 되돌림 및 종료 레벨로 사용됩니다.


아래의 예를 보시면 Spot Gold 차트가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가격은 상위 밴드를 위반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양초는 닫혔으며 종가는 그 간격의 최저 근처에있다.


스팟 골드 반전 거래.


이것은 금이 짧은 것이 이상적이라는 좋은 징조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는 30 분 만료 PUT 옵션을 입력해야합니다. 이것은 상인이 쌍의 가격에있는 retracement에서 이익이되는 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볼 링거 밴드 연속 거래.


Bollinger Bands와 함께 Binary Options를 사용하는 새로운 트레이더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CALL 또는 PUT 옵션을 사용하여 밴드 중 하나를 터치하는 순간 자산을 길게 또는 짧게 배치합니다. 이것은 근시안적인 거래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자산이 항상 반전되지 않고 어떤 경우에는 계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연속 패턴은 상인이 같은 방향으로 입장을 취함으로써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볼륨과 같은 기술 지표 분석이 필요합니다. 자산이 침입했다면 볼링거 밴드는 형성되는 볼륨을 살펴 봅니다.


각 시간 단계마다 볼륨이 증가하고 자산 가격이 고점에서 닫히는 경우 이는 강하게 반등하는 지표입니다. 연속성과 밴드 승차권 거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밴드를 타는 동안 중간 Bollinger 밴드 또는 이동 평균 라인을 거래의지지 또는 저항 레벨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거래를하기 전에 거래량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낮은 판매량으로 시연되는 추세가 둔화 된 것으로 나타나면 이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마무리하고 실현하고 이익을 내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이진 옵션이 조기 퇴출을 허용하지 않으면 선택한 간격에 해당하는 짧은 기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Bollinger 밴드를 탈 기회의 좋은 예가 최근의 USD / JPY 일일 실적입니다. 아래 차트에는 쌍의 5 분 간격이 있습니다. 이전 압박 직후에 상단 밴드를 위반 한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USD / JPY 밴드 승마 무역.


초보자 투자자는 밴드 내에서 돌아올 것이라는 가정하에 그 쌍을 단락시킬뿐입니다. 그러나 숙련 된 투자자는 다음 몇 초에 증가하는 물량과 가격을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가격 상승에서 이익을 얻는 이상적인 상황이다.


이 경우 1 시간 만료 CALL Binary Option이 가장 적합한 거래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