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February 2018

거래 플랫폼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esma 지침 시스템 및 제어


ESMA는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에 대한 미래의 자동화 된 거래 체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금요일, 23/12/12 - 12:13


ESMA는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 (ESMA / 2011 / 456)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지침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을 발행하면서 ESMA는 규제 시장, 다자간 거래 시설 (MTF) 또는 투자 회사에 의한 전자 거래 시스템 운영을 관리하는 포괄적 인 체제를 시행합니다. 이 지침은 금융 계기 지침 (MiFID)의 시장에서 정의 된 금융 상품의 자동화 된 환경에서의 거래를 다루고 있습니다.


ESMA 규정 제 16 조 (3)에 따라 각국 관할 당국 및 금융 시장 참가자는 지침 및 권고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이 지침은 2012 년 5 월 1 일까지 효력을 발생합니다.


각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가 거래 플랫폼에 보낼 수있는 주문 수를 제한 할 수있는 가능성과 같은 적절한 사전 거래 통제.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의 IT 시스템이 거래 플랫폼의 전자 거래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확인하기위한 적합성 테스트 거래가 무질서 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상당한 가격 변동에 대응하여 거래를 제한하거나 거래를 중단시키는 자동 및 임의의 메커니즘 그들의 시장 접근을 수용하기 전에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의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고 이후에 각자의 통제 및 약정을 점검 할 능력; 규제 대상이 아닌 회원에 대한 명확한 조직 요구 사항 거래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는 비즈니스의 본질, 규모 및 규모에 비례하는 가능한 시장 남용 및 시장 조작 사례를 방지, 식별 및보고하도록 설계된 규칙 및 절차.


ESMA 지침에 따라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투자 회사는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유지하기위한 조직적 조치도 취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신중한 방식으로 알고리즘의 실제 사용을 롤아웃하고 라이브 알고리즘의 동작을 모니터링하고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을 개발하거나 구입하기위한 적절한 거버넌스 프로세스 잘못된 주문 입력을 처리하고 개별 고객에 대한 최대 노출 기준 (Annex I, Guideline 4)을 포함하여 사전 설정된 위험 관리 한계점을 유지하는 사전 거래 통제. 직접 시장 접근 또는 스폰서 액세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장소로의 모든 주문 흐름에 대한 투자 회사의 책임은 직접 시장 접근 및 스폰서 액세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과 해당 고객의 거래를 즉시 중단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적절한 실사를 수행합니다.


또한 규제 시장, MTF 및 투자 회사는 관할 당국이 MiFID 및 기타 관련 규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이 적용되는 시스템 및 통제에 대한 적절한 기록을 유지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 1, 2, 3, 4, 5 및 7).


글로벌 기금 미디어 팀으로부터 2018 년을 기원합니다.


금 22/12/2017 - 09:00.


글로벌 펀드 미디어 팀이 2016 년을 기원합니다.


2015 년 23 월 23 일 수요일 - 08:00.


Hedgeweek USA Awards 2015 - 투표 할 마지막 기회.


2011 년 5 월 25 일 10시 4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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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15/01/2015 - 08:19


Gottex는 대체 및 다중 자산 제품군에 대한 긍정적 인 성과를보고합니다.


2014 년 22 월 22 일 - 13:01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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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년 7 월 23 일 수요일 -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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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년 7 월 23 일 수요일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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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2017-11-13 11:55.


Hedgeweek 미국 포상 2017 년.


화, 2017-10-10 16:00.


저작권 및 사본; 2017 GFM Ltd. 판권 소유.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ESMA 최종 보고서.


2011 년 12 월 22 일 유럽 증권 시장 국 (ESMA)은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최종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최종 보고서에는 모든 금융 시장 참여자와 관련된 관할 당국을 겨냥한 가이드 라인이 포함되어있다. 이 기사에서는 최종 보고서와 가이드 라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최종 보고서의 범위.


ESMA가 2011 년 7 월 20 일에 발행 한 컨설팅 보고서와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은 최종 보고서에 포함 된 가이드 라인에 다음 세 가지 문제가 포함됩니다.


규제 시장 또는 다자간 무역 시설 (& MTFs & rdquo;)에 의한 전자 거래 시스템 운영 (ETS & rdquo; 거래 알고리즘을 포함한 ETS의 사용, 자신의 계정을 다루는 투자 회사 또는 고객을 대신 한 주문 집행 및 투자 회사가 직접 시장 접근 (DMA & rdquo;) 또는 스폰서 액세스 (& ldquo; SA & rdquo;


이 지침은 자동화 된 환경에서 금융 장비 지침 (금융 장비 지침 시장에 정의 된대로)의 거래에 적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


지침은 지침 발행과 각 주 관할 당국의 공식 웹 사이트에 대한 권고에 따라 1 개월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연대표를 바탕으로 ESMA는 모든 금융 시장 참가자 및 권한있는 당국이 2012 년 5 월 1 일까지 지침을 준수 할 수있는 위치에 서기를 기대합니다. 관할 당국은 지침을 준수하고 ESMA에 그들이 지침을 채택하지 않을 것을 결정할 때 비준수를위한 이유. 이 요구 사항은 금융 시장 참여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열거 된 각 제목 아래에 간략하게 설명 된 지침이 발행되었습니다.


규제 시장을위한 조직 요구 사항, 다자간 무역 시설 & rsquo; ETS 및 투자 회사 & rsquo; ETS (거래 알고리즘 포함)


이 가이드 라인은 규제 시장, MTF 및 ETS를 이용하는 투자 회사 (투자 회사의 경우 거래 알고리즘 포함)가 MiFID 및 기타 관련 법률에 따라 그러한 시스템을 사용함에 따른 의무를 완전하게 준수하도록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시스템을 통해 배치 된 모든 비즈니스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야하며 중단 시간에 비즈니스 연속성과 규칙 성을 보장 할만큼 견고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규제 의무가 충족되고 규제 의무를 준수 할 때 결정을 내릴 때 모든 적절한 고려 사항을 평가할 수 있도록 명확한 거버넌스 체제가 필수적입니다. 규정 준수 직원은 활용되는 거래 시스템의 운영을 이해해야하지만 그러한 시스템의 기술적 특성에 대한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ETS는 메시징 량의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급증을 처리 할 수있는 충분한 용량을 갖추고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시스템 오류 또는 기타 파괴적인 이벤트로 인해 ETS 운영에 지장을주지 않도록 적절한 비즈니스 연속성 절차를 구현해야합니다.


금융 시장에 참여하는 참가자는 ETS 발사 또는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 전에 적절한 테스트가 수행되도록해야합니다. 이는 시장 참여자가 모든 업무가 MiFID를 준수하고 스트레스를받는 시장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투자 회사와 관련하여 테스트는 투자 시뮬레이션 회사가 활용하는 전략에 맞게 ETS 테스트 환경에서 성능 시뮬레이션, 백 테스트 또는 테스트로 구성되어야합니다.


ETS 및 거래 알고리즘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이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더욱이 모든 금융 시장 참여자는 ETS를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 지식을 갖춘 정확한 직원 수를 확보 할 수있는 절차를 마련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안 책임자는 ETS 및 거래 알고리즘의 물리적 및 전자적 보안이 무단 액세스 또는 남용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유지되어야합니다. 관할 당국이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평가할 수 있도록 ETS 및 거래 알고리즘의 모든 측면 및 모든 지침에 강조 표시된 각 영역에 관한 기록은 5 년 동안 유지되어야합니다. 필요가 생깁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규제 시장과 MTF는 ETS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하는 절차를 시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 당사자가 ETS에 대한 접근을 신청하는 사람들과 해당 법률에 따라 신용 기관 또는 투자 회사로 간주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도록 보장. ETS 회원 또는 사용자가 ETS 자체의 운영과 호환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이 지침에서는 적절한 사전 및 사후 관리 통제가 요구되며 이는 필터링 오더 가격 및 수량에 대한 통제에 특히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최종 보고서는 또한 주문 입력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회원이나 사용자를 다루기위한 표준을 도입 할 것을 권고합니다.


규제 시장과 MTF가 ETS 내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보장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는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전체 또는 일부 액세스를 중단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거래를 취소, 수정 또는 수정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래를 중단 할 수있는 능력은 ETS의 공정하고 질서있는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으며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그러한 권한을 수립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ETS는 규제 된 시장과 MTF가 불공정 거래 또는 무질서한 거래의 가능한 사례를 심사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야합니다. ETS를 모니터링 할 책임이있는 사람들은 ETS의 기능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하며 관할 당국에 제공되어야하며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위험한 상황에서 개선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에 관한 조직의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 회사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있는 거래를 위태롭게 할 수있는 중대한 위험이 존재하고 그러한 위험이 구체화 될 수있는 경우 각 회원국의 권한있는 당국에 통보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이 표제에 따른 일반적인 지침은 투자 회사가 MiFID 및 기타 모든 관련 법률의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있는 거래를 보장하는 데 초점을 둔 정책 및 절차를 갖추도록 요구합니다. 그러한 정책과 절차는 투자 회사가 DMA 또는 SA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 할 수있는 능력은 투자 회사가 개발 한 일련의 정책과 절차에 통합되어야하며 제출 된 주문이 정해진 가격이나 크기 매개 변수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활성화되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상인이 거래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투자 회사가 알고있는 금융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제출하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주문이 발생했을 때이를 차단하기위한 절차가 마련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위험 관리 한계점을 저해 할 수있는 명령은 자동 차단 또는 취소의 대상이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회사의 사전 거래 통제에 의해 자동으로 차단 될 수있는 주문을 실행하고자하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 준수 통제를 무효화 할 것을 제안 할 때 준수 및 위험 관리 직원이 알 수 있도록 절차를 개발해야합니다. 주문 이행 전에 규정 준수 및 위험 관리 인력에 의한 그러한 조치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시장 및 MTF와 관련하여 위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약화시킬 수있는 중대한 위험 또는 결정화되었을 수있는 위험을 회원국 관할 기관에보고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장 남용 (특히 시장 조작)을 방지하기위한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시장 남용 / 시장 조작으로부터 ETS를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가이드 라인은 시장 남용과 관련된 ETS 회원 또는 사용자의 신원 행위를 돕는 정책 및 절차의 이행을 요구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i) 핑 주문, (ii) 견적 채우기, (iii) 모멘텀 점화 및 (iv) 레이어 및 스푸핑과 같은 시장 조작을 구성 할 수있는 요소의 예를 구체적으로 강조합니다.


시장 남용 / 시장 조작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ETS 참여자의 거래 활동을 감시하고 발생하는 시장 남용에 대한 의혹을 제기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을 가진 직원과 ETS의 운영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ETS에 의해 운영되는 시스템은 또한 의심스러운 거래의 사례를 탐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의심스러운 거래 및 주문과 관련하여 의심스러운 거래 보고서 (& ldquo; STRs & rdquo;)가 지체없이 작성되도록하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장 남용 (특히 시장 조작)을 방지하기위한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이 지침은 투자 회사가 자동 거래 환경이 시장 남용 / 조작을 유발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발급됩니다.


이전 지침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규제 시장 및 MTF의 맥락에서 ETS의 운영과 관련하여 충분한 자격을 갖춘 직원이 있어야하며 간주되는 거래에 관여 한 것으로 의심되는 직원에게 의뢰 할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의심스러운 성격을 띤다. 이 절차에 직원을 돕기 위해, 시장 남용을 구성하는 부분에 대한 정기적 인 교육이 제공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그러한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키는 교차 시장 행동을 포함하여, 시장 남용 / 조작을 가리킬 수있는 거래를 신고하기 위해서는 개인 및 알고리즘의 활동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전 지침과 마찬가지로 의심스러운 거래 및 보상 주문과 관련하여 STR 제출에 적용되는 절차를 구현해야하며 최고 수준의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내부 절차를 주기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기록과 마찬가지로 의심스러운 행동의 각 사건이 처리되는 방식을 추적하는 감사와 STR이 제출되었는지 여부는 관할 당국이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투자 회사가 5 년 동안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적용 가능한 의무 준수.


회원 / 참가자 및 사용자가 DMA / SA를 제공하는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이 호에 포함되는 지침은 ETS가 ETS가 회원 및 ETS 사용자에게 DMA 또는 SA를 제공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경우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유지되도록하기위한 정책 및 절차를 채택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을 준수한다는 것은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DMA 및 SA를 통한 주문 제출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하며 주문 배치에 대한 규칙 및 절차 위반을 결정할 경우 제재가 가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의를 제기했다. 이 요구 사항과 함께 ETS의 회원 및 사용자는 DMA 또는 SA를 요청한 고객에게 필요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특히 SA와 관련하여 SA가있는 사람들이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위한 절차를 준수 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ETS는 SA를 일시 중지하거나 철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이와 연계하여 ETS는 SA를 통해 거래하는 사람의 주문을 그 사람의 액세스를 후원하는 회원의 주문을 중지 할 수있는 능력과 별도로 중단시킬 수있는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ETS는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DMA 및 SA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및 사용자가 사용하는 내부 위험 통제 시스템을 검토 할 수있는 절차를 마련해야합니다.


DMA 및 / 또는 SA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고객에게 DMA 또는 SA를 제공 할 수있는 투자 회사는 DMA 또는 SA를 통한 거래가 문제의 ETS 규칙에 따라 수행되도록하기위한 적절한 정책 및 절차를 수립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앞서 논의 된 다른 가이드 라인과 마찬가지로 규제 시장, MTF 및 투자 회사가 MiFID 및 기타 관련 법률에 따라 의무를 이행하도록 보장합니다.


DMA 또는 SA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하는 고객에 대한 투자 회사의 실사는 고객이 제기 한 위험, 고객이 참여할 거래의 형태 및 고객이 참여할 거래 형태를 고려하여 개별 고객에게 맞춰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제공하고자하는 서비스 유형. 이러한 실사는 주문을 허용 할 대상, 고객의 과거 거래 내역 및 고객이 규제 될 수있는 모든 법률을 평가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사전 거래 통제의 수정에 대한 책임은 투자 회사에만 있으며 DMA 또는 SA 고객의 수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DMA 또는 SA 고객의 주문이나 거래는 사전 거래 통제를받지 않고 규제 시장이나 MTF에 배치 할 수 없습니다.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보장하거나 시장 남용 / 조작 사례를 모니터하기 위해 취해진 모든 조치는 DMA 또는 SA 고객의 활동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적절한 모니터링이 이루어 지도록 투자 회사는 DMA 또는 SA 고객이 투자 한 거래를 투자 회사가 입력 할 수있는 다른 거래로부터 개별적으로 식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DMA 또는 SA 고객에 의한 거래는 필요에 따라 즉시 중단되거나 중단 될 수 있어야합니다.


ESMA는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컨트롤에 대한 지침을 게시합니다.


ESMA는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를 다루는 상세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은 2010 년에 설명되지 않은 미국의 '플래시 충돌'과 2011 년 정착 된 "정량적 투자 모델"코딩 오류와 같은 문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권한의 제 16 (3) 조에 의거 한 첫 번째 지침이다. ESMA는 가이드 라인의 이행을 감독하지 않을 것입니다. FSA는 2012 년 4 월 3 일에 웹 사이트의 "기타"섹션에 지침을 게시했습니다.


그러므로 지침은 주제별 검토 또는 위험 평가시 FSA 감독자가 모범 사례로 간주 할 것이며 공인 기업은 적합성 평가를받을 것입니다.


ESMA는 시장 참가자가 2012 년 5 월 1 일까지 내용을 준수해야한다는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그들에 의해 보호 될 것인가?


이 가이드 라인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체계적인 거래를 수행하거나 전자 주문 유통 시스템을 개발 한 자산 관리자는 DMA (direct market access) 또는 SA (sponsored access) 규제 시장 / 거래 플랫폼 제공자 및 사용자입니다.


8 가지 지침은 모든 도구에 적용되며 회사의 특성, 규모 및 복잡성에 따라 적용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배포하는 거래 알고리즘 및 그들이 개발하는 전자 주문 라우팅 시스템과 관련하여 가이드 라인의 영향을받을뿐만 아니라 활용하는 DMA 도구에 대한 수정 사항도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전자 시스템에 대한 거버넌스와 관련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알고리즘의 개발 및 테스트, 모니터링 및 검토가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및 위험 관리 고려 사항은 실제 구현되기 전에 개발 단계의 일부로 포함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전자 시스템 개발에 적용되는 규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실행되는 거래소 및 거래 플랫폼의 규칙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플랫폼이 주문 입력을 담당하는 자산 관리자 내의 개인에 대한 지식과 관련하여 특정 표준을 요구한다고 권고한다.


트레이딩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야하며 문제가 발견 된 경우 취해야합니다. 2011 년 2 월, '정량적 투자 모델'을 사용하는 자산 관리자는 해를 입은 고객에게 2 억 1,700 만 달러를 지불하고 코딩 오류를 확인했지만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그 존재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2500 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고객에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의 핵심 요구 사항은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및 위험 요원이 전자 거래 시스템 및 그 활동에 충분히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며, 더 중요한 것은 회사의 거래 흐름을 이해할 수있는 올바른 기술을 갖추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통제 인력은 전자 거래 시스템의 규범을 해석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개발 한 내용을 이해하고 현실에서 보는 것에 대한 기대를 평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특히 가이드 라인은 자산 관리자가 시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 거래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요구합니다.


DMA 또는 SA를 제공하는 중개인은 지침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집니다. 거버넌스 요구 사항은 시스템이 보여 주어야하는 역량과 탄력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와 관련하여 요구됩니다.


시장 접근을 통해 촉진하거나 허용하는 모든 거래가 해당 규칙 및 규정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책임 또는 DMA / SA 공급자가됩니다. 그들은 그들이 접근 할 수있는 고객에게 충분한 실사를 실시하고 적절한 사전 무역 통제를해야 할 것입니다.


중개인은 특정 매개 변수 (예 : 크기 또는 가격)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가 특정 계측기를 거래 할 수있는 권한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특정 계측기의 주문을 차단할 수 있어야합니다. 브로커 역시 실시간으로 또는 가능한 한 가까이에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해 감독 당국에 경고하는 숙련 된 인력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것이 시장 남용이라고 의심되면 무역을 중단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규제 된 시장 및 MTF.


규제 시장과 MTF는이를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에 대처하고 서비스의 연속성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견고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최신의 첨단 시스템을 보유해야합니다. 위의 매수 및 매도 측면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이 기업들에 대한 유사한 거버넌스 요구 사항들이있다. 이들은 명확한 책임 성을 지닌 세부적인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와 구현을 통한 개발을위한 세부 절차가 요구된다.


거래 플랫폼은 규제 및 플랫폼 규칙을 충족 할 수있는 충분한 기반 시설과 통제를 확보하기 위해 회원 또는 참가자 (규제되지 않은 단체 포함)에 대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의 주요 초점은 시장 남용이며 플랫폼은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불법 활동에 대해 참가자 (및 해당되는 경우 최종 사용자)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충분한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특히 "Ping Orders", "Quote Stuffing", "Momentum Ignition"및 "Spoofing"을 탐지 할 수있는 거래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특히, 무역 흐름을 감시하고 남용을 감지 할 수있는 충분한 기술을 가진 직원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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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 년에 시작된 유럽 은행 연맹 (European Banking Federation)은 유럽 은행 부문의 목소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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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F 응답.


에 대한 ESMA & S 가이드 라인.


시스템 및 컨트롤을 고도로 통합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EBF는 결정할 수있는 조정 된 규제 관여의 필요성을 인정합니다.


거래 플랫폼 및 투자 회사에 대한 분노.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로 인해 제기 된 문제와 관련하여


그것의 일원의 대다수.


ESMAs 개입시기.


높은 수준의 자연.


지침은 중요한 새로운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에 명시된 요점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요구 사항.


MiFID와 MAD 리뷰.


와 긴밀히 협조하십시오.


유럽위원회는이를 제한합니다.


그러한 수정을 더 필요로한다.


연맹은 지침 초안에 주목한다.


기존 기업의 많은 운영 비용.


통제가 맞지 않는다.


g의 모든 측면.


그는 EBF가 강조했다.


합리적인 시간 척도를 업계에 제공하십시오.


필요한 개정을 수행하고.


요구 사항


그는 EBF의 일부의 실질적인 구현에 관심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를 운영하는 투자 회사.


시스템은 클라이언트가 해당 클라이언트를 완료 할 위치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담당자 : Enrique Velázquez,


EBF의 관심과 접근.


세 가지 주요 이유 때문에 금융 시장에서


고객을 양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금융 자본, 거래 외화 환전 및 재무 위험 관리


금융 상품을 거래하는 투자자.


금융 거래 도구.


금융 상품의 거래가 전자의 사용에 점점 더 의존하게됨에 따라.


유럽 ​​은행들은 새롭게 부상하는 자동화 된 거래를 보장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환경은 투자자 만족에 도움이된다.


. 이를 위해,


유럽 ​​은행은 소원합니다.


확인 된 c를 어떻게 다루는 지에 대한 논쟁에 건설적으로 참여해야한다.


투자자 보호, 공정하고 질서있는 거래 조건의 유지, 시장 완전성 및.


ESMA가 제시 한 가이드 라인.


두 가지 방법으로 신용 기관에 적용하십시오 :


고객 또는 고객을 대신하여 주문을 실행하는 은행.


자기 계좌를 다루고; 및 / 또는.


MTF를 운영하는 은행.


대부분의 유럽 은행이 그렇듯이.


회원 / 참가자 또는 규제 시장 및 MTF 사용자


유럽 ​​은행 중 MTF 운영, EBF 있습니다.


응답 (주로)에서.


전자의 관점.


EBF는 아래의 일반적인 발언을 공유하고자합니다 :


현재 HFT가 있음을 입증하는 확실한 증거가 제시되었습니다.


시장에 해가된다.


시장에서의 시장 모욕적 행동.


HFT의 사용에 연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려의 영역이다.


따라서 원칙적으로 EBF가 지원합니다.


시장 조작을 방지하기위한 강력한 시스템 및 제어 및 조직 요구 사항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을위한 bot.


h를 EU 내에서 그리고 국제적으로 인정합니다.


상당한 기술 진보와 시장 관행의 변화가 일어났다.


이 분야의 규제 초점에 대한 필요성을 인정하십시오.


조정 된 규제에 대한 필요성을 인정합니다.


이 지역 및.


높은 수준의 지침을 설정하는 ESMA의 접근 방식.


. 또한 EBF.


초안 가이드 라인에서.


일반적으로 적절한 수준으로 넓게 투구됩니다.


유연하고 비례적인 적용을 용이하게합니다.


초안 가이드 라인은 중요한 준수 및 운영을 규정 할 것이라고 언급 함.


기존 정책, 절차, 거래 시스템 및 통제가없는 많은 회사의 비용.


지침의 모든 측면을 충족시킨다. EBF는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o 업계에 a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수정을 수행하고 요구 사항을 구현하기위한 합리적인 시간 단위.


또한 기록 보관 규칙이 일관성있게 유지되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시스템 디자이너 및 e.


구현시 레벨링 필드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최종 기록 유지 체제는 기업과 거래를 피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중복 기록을 유지하는 장소.


규칙 (또는 지침에 의한 기존 규칙의 명확화)을 목표로합니다.


더 나은 조직에서.


자동 거래 환경.


모범 사례를 반영합니다.


참조 프레임을 허용하십시오.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최우선 목표 o로 설계되었습니다.


투자자 보호, 시장 남용 방지 및


기술적 인 장벽을 피하면서 금융 시장의 안정성과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경쟁을 과도하게 제한하거나 진전시킬 수 없습니다.


ESMA에 동의하십니까?


이미 지침을 소개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조직 거래를 다루는 MiFID.


투자 회사들은 고도의 자동화 된 거래와 관련하여


ESMA가 소개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MiFID를 검토하기 전에 지침.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가이드 라인의 타이밍. ESMA 자체가 자사의 논문에서 인식하고있는 MiFID.


재판에서 제안을한다.


이온을 높게.


투자 회사. MiFID 검토는 따라서 중복됩니다.


ESMA의 지침 초안 작성 프로세스. 이로 인해 불필요한 시장 혼란이 야기 될 수 있습니다.


구현 비용. ESMA의 GUI.


delines은 그들의 계획된 시간 틀에서 채택된다.


그것들을 "옳고 그름을 설명하는"기준으로 이행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제 16 조 (3) 항 4.


규제. 그것은 유의해야합니다.


뗏목 지침은 조직을 다룬다.


onal 요구 사항. 모든 변경 사항을 구현합니다.


조직은 정의상 시간, 노력 및 자본 지출을 필요로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만약.


곧 MiFID 프레임 워크는 일관성없는 방식으로 수정됩니다.


지침, 시장 parti.


cipants는 불필요한 non-in을 요구할 것이다.


입법. 투자 회사가 그 이슈를 염려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자동 거래 및


DMA (Direct Market Access) 및 스폰서 액세스.


비 (非)


ay, 회사는 규제 및 규제를 고려합니다.


감독의 일관성은 법률에 대한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목표 변경을 통해 가장 잘 달성됩니다.


프레임 워크와 MiFID에 대한 발표, 곧 변경 사항이 제공됩니다.


ESMA의 지침에 관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SMA와 별도의 통신.


2011 년 7 월 11 일부터.


), EBF는 몇 가지 실질적인 어려움을 강조했다.


의 구현과 함께.


â € œcomply 또는 explainâ €


위임. 그 편지에서,


번호를 명확히하기 위해.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의


EBF는 믿습니다.


필요가있다.


ESMA 지침.


그들이 생각하기에 MiFID 리뷰.


MiFID 검토가 실행되기 전에


이 회원들은 ESMA가 유럽 집행위원회와 긴밀히 협조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MiFID 및 MAD 검토가 수행 된 후이 가이드 라인에 필요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회원들은 업계에 현실적인 전환기가 제공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기술 및 운영 가능성을 고려하여 요구 사항을 이행하는 기간.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에 대한 초안 가이드 라인.


규제 시장에 대한 협약 요구 사항 및 다자간 협약


무역 시설 전자 거래 시스템.


초안 가이드 라인이 모든 관련 사항을 적절하게 파악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거래 플랫폼의 운영과 관련이있다.


닉 거래 시스템?


모든 거래 장소에서 강력한 조직 요구 사항,


RM (Regulated Markets) 또는 MTF인지 여부와 적절하게 보정 된 지원 여부.


거래상의 통제 조화를위한 기준.


조직에 대한 세부 정보가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있는 영역이 있습니까?


거래 플랫폼에 적용되는 요구 사항 전자 거래 시스템?


조직 지침 초안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거래 플랫폼의 전자 거래 시스템 요구 사항?


가이드 라인 1은 관련 핵심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포착합니다.


전자 거래 시스템 운영 및 측면에 관한 유용한 설명 제공 o.


투자 회사의 전자 거래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


시스템 (거래 알고리즘 포함)


금융 기관이 누구에게 언제 컴플라이언스를보고해야합니까? ESMA 또는 국가에.


권한있는 당국? t에 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그는 형식을보고하니? 금융 기관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가이드 라인과 권고 사항은 그들에게 전달됩니까? 개별적으로 해결 될 것인가? ESMA 또는 전국을 경유.


당국? 자국어로 번역이 있습니까? 윌.


ESA는 등록 기관을 설립합니다 (EUR와 유사합니다.


모든 지침과 권장 사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초안 가이드 라인이 모든 관련 사항을 적절하게 파악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의 운영과 관련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투자 회사와 관련된 핵심 사항을 다루고 있습니다.


전자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고 몇 가지 유용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것이 도움이 될 수있는 분야가 있습니까?


지침의 세부 사항.


투자 회사의 전자 거래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부적절한 기록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더 명확히 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예 : 보유 시간 프레임 등.


회원 간의 가이드 라인 일관된 해석.


주와 회사 사이.


관련 초안 지침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투자 회사의 전자 거래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ESMA가 투자 회사의 전자 거래 지침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RM 및 MTF에 대해 제안 된 시스템과 광범위하게 유사합니다. 그곳에.


제안 된 측면.


투자 회사에만 관련된 지침. 특히.


투자 회사의 전자 거래 시스템 (RM이나 MTF가 아님)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으로


어느 상황 하에서 i.


기업들은 조정을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전자 장치를 끄십시오.


질서있는 방식으로 거래 시스템,


자신의 시스템을 종료합니다.


이러한 차이점이 왜 시장 사이에서 이끌어 졌는지 명확히하기 위해 ESMA.


연산자 및 투자 회사.


테스트와 관련하여 EBF.


ESMA에서는 테스트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실제 거래는 테스트 환경에서 완전히 복제 될 수 없으므로 기업이되어야합니다.


알고리즘을 자극 할 때주의하십시오.


투자 회사가 가능한 한 실시간에 가깝게 모니터링한다는 ESMA의 제안과 관련하여,


우리는 상당한 헌신과 모니터링 기술 및 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프리에서보기.


무역 기초, 그것의 자신의 li이있을 것이다.


공정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거래 플랫폼의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질서 정연한 시장.


거래 플랫폼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에 대한 지침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는 충분히 포괄적 인 목록을 제공합니다.


주문 입력에 필요한 통제?


특히, t.


소개.


앉기를 처리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제한 / 제한합니다.


확정 된 비율로 이동하십시오.


주어진 제한된 기간 동안.


거래 장소에서 사용되는 통제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은 더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촉진합니다.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모든 영역을


거래 플랫폼을 통해 공정하고 질서있게 거래 할 수 있다고 믿는 곳에서 거래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에 대한 초안 지침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거래 플랫폼 요구 사항?


모범 사례 공유를 통한보다 일관성있는 기회.


ESMA에 의해 EU 차원에서 촉진 될 수있다.


존재를 알고있다.


에 통제의 nce.


어떤 교환은 유용하게 폭넓게 채택 될 수 있습니다.


투자 회사가 공정하고 공정한 투자를 촉진 할 수있는 조직의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질서 정연한 시장.


구두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투자 회사를위한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idelines.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는 것은 충분히 포괄적 인 목록을 제공합니다.


주문 입력에 필요한 통제?


EBF는 지침이 충분히 포괄적이며 인정됨에 동의합니다.


중요성.


회사의 주문 정보에 대한 적절한 감시를 보장합니다. 그러나 지침과 관련하여.


끝내는 관점에서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무역 통제로 충분해야한다.


위험 관리에 의해 승인 될 수 있도록 승인.


또는 준수 직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제 / 위험 관리 직원이 더 잘 배치되지 않을지 여부


규정 준수 직원보다는 가능한 한 실시간으로 주문을 검토하십시오 (아래 제안 된대로).


우리는 컴플라이언스가 활동을 검토 할 필요가 있다고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감시 역할의 일부.


위험을 매칭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적절한 스킬.


EBF는이 조항들이 재 제정 될 것을 제안합니다.


닫기를 강조하십시오.


회사의 명령에 대한 시간 모니터링은 주로 거짓말입니다.


시장 감시 장치.


EBF는 그 일부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중.


중개인에 대한 의무.


firmâ € ™ 전자 거래 시스템은 자동으로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Liffe는 채우기 당 거래가 약 25 건입니다. 이 비율을 초과하는 경우, excha.


클라이언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합니다. 클라이언트는 반복적 인 위반에 대해 벌금이 부과됩니다. Eurex는 3 톤을 도입했습니다.


비 청산 회원을위한 시스템 : (1) 거의 한계가있을 때 발행 된 경고, (2) 주문을 줄이기위한 스로틀 및 (3) 엄격한 제한.


ich 중단 거래.


고객에게 적절한 자금이나 보유액이 없습니다.


관련 또는 액세스


. ESMA의 말씨는 할 수 없습니다.


중개인은 자신의 클라이언트의 주문을 점검해야만합니다.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영역이 있습니까?


투자 회사들이 홍보하기.


공정하고 질서있게 거래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가이드 라인은 충분히 상세하지만 적절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메모로서 수정해라.


질문 1에 대한 우리의 응답에서


조직 지침 초안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투자 회사가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요구 사항?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EBF는 "적절한 기록"이 의미하는 바를 분명히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EBF는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플래시 충돌에 과도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서.


보기에서 플래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디자인 판매.


알고리즘과 함께.


c.


미국의 구조.


EBF는 교실에서 배울 중요한 교훈이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충돌 에피소드, 구제 조치의 외삽 법칙을 유럽 상황에 적용하려면 재고가 필요합니다.


유럽의 장소.


맹목적인 변동성이 멈 춥니 다.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요구 사항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에서 남용 (특히 시장 조작).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모든 영역이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을 통해 공정하고 질서있게 거래 할 수 있다고 믿는 곳에서 거래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EBF는 ESMA의 관점에서 자동화 된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에 동의합니다.


에있는 추가 도전.


시장 남용의 탐지 조건.


따라서 거래에 적합합니다.


이들은 모든 거래를 볼 수 있기 때문에이 가이드 라인에 설명 된대로 장소를 마련해야합니다.


그들의 장소에서 착수했다. H.


모든 거래 장소에서 표준화가 이루어지면 표준이 제한 될 것입니다.


규제 차익 거래 기회.


조직 지침 초안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트레이드를 촉진하기위한 거래 플랫폼 요구 사항.


규제 기관이 시장 학대를 탐지하는 데있어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모든 장소에서 활동의 전체적인 견해를 가졌습니다.


가이드 라인 5, 해설서, No. 38.


그것은 주목해야한다.


단일 전략이 아니라 오히려 기술의 집합.


준비. HFT와 관련된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시장에 새로운. 전략.


구성하거나 이익을 추구합니다.


운동량 점화, 레이어링 및.


그것은 커밋 여부와 관계없이


투자 회사가 시장을 막을 수있는 요건.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남용 (특히 시장 조작).


거래해야하는 조직의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영역이 있습니까?


당신이 믿는 곳의 투자 회사를위한 시장 조작.


더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EBF는 회사가 사전 준비를해야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통풍, 감지 및보고.


그들의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활동에서 발생하는 시장 남용과 널리 동의합니다.


그러나 모니터링 활동의 확대가 그 것이다.


시스템에 대한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구현을 위해서는 합리적인 시간 규모가 필요합니다.


조직과 관련된 지침 초안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투자 회사를위한 시장 조작을 다루기위한 요구 사항?


가이드 라인 6, 아니오. 2, 4.


앵커들은 오랫동안 감독 당국 자체가 최상임을 인정 해왔다.


고려하도록 배치.


MAD 규정을 효과적으로 집행하는 데 필요한 조사 권한


벤치마킹 / 주제를 수행하는 규제 당국의 이익.


업계를 확인하는 리뷰.


불일치를 방지하고 모니터링에 대한 모범 사례를 강조합니다.


은행은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감독관은 가능한 한 시장 남용을 방지하고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말로, EBF 회원.


t와 관련하여 공통된 입장에 오지 않았다.


의심스러운 거래 보고서 (STR)를 주문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일부 EBF 회원은이를 고려합니다.


ESMA는 지침을 명확히하기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기존 법의 적용 (즉, 진부하지 않음).


법). 이와 관련하여,


주문에 대한 수상한 거래 보고서 (STR)는


기존의 해석.


따라서 법적 틀은 저항을 받아야한다.


법적 관점.


중개인으로서, 은행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부분보기 만 있습니다.


시장 및 종종 o.


그들의 clientsâ € ™ 활동, 특히.


고객은 시장 남용을 저 지르려하며 T입니다.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법적 정권까지.


정식으로 개정됩니다.


거래에만 국한된다.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ESMA의 제안.


주문 거래에 STR을 사용합니다.


이 지침에서.


시장 조작을 막기위한 통제.


이 규정의 가능성.


수정 된 MAD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위로 제한하십시오.


중요한 새로운 요구 사항이 발생할 확률과 가능성.


MiFID 및 MAD 검토 후이 가이드 라인의 개정.


누구의 RM 및 MTF에 대한 요구 사항.


사용자는 직접 시장 접근 / 스폰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거래 플랫폼에 대한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설명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가 DMA / SA 거래를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DMA와 SA 사이?


가이드 라인 7, 2,


및 설명 주, 아니오. 53.


방법으로 입력 된 주문을 중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투자 회사의 임무입니다.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는 아래에 입력 된 모든 주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행동해야하는 회사가되어야합니다. 게다가, 그것.


계약을 맺은 투자 회사입니다.


사이의 직접 / 양자 협정은 없다.


및 거래 플랫폼.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영역이 있습니까?


자신의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가 DMA / SA를 제공하는 플랫폼


더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거래 시설의 규칙과 절차는 참가자들을 명확하게해야합니다.


그들의 코드에 따라 입력 된 명령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의 엄격한 어플 라이언 스를 보장하기 위해.


거래 규칙, EBF.


인식을 높이고 싶습니다.


솔루션 이상.


특정에 적용됩니다.


회원국 : 그 참가자들


책임 (그리고 연결된 가능한 제재)


마찬가지로 투자 회사들에게까지 확대되었다.


잠재적 집행 문제 (예 :


의 제재를 연장하라.


사이의 양자 간 협의 부재.


) 그걸 확인함으로써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위반하는 경우 고객에게 제재를 가하는 투자 회사의 의무.


관련 초안 지침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가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 요구 사항


입증 된 투자 회사에 대한 요구 사항


액세스 및 / 또는 스폰서 액세스.


ESMA와 직접 시장 접근 및 / 또는 후원을 제공하는 회사.


고객에게 액세스하려면 오류 또는 시도를 탐지하기위한 강력한 위험 통제 및 필터가 있어야합니다.


그들의 오용을 악용한다.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지침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DMA와 SA는 DMA와 SA의 차이점을 적절히 다루고 있습니까?


이 지침 초안이 충분히 차별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및 SA. 이러한 유형의 액세스와 관련된 위험 프로필은 두 회사 모두 다릅니다.


더 넓은 시장; 결과적으로, SA 주변의 시스템과 통제는 상응해야한다.


이 위험은 잠재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 라인 초안의 영역이 있습니까?


회사가 DMA / SA를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BF는 DMA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에 부과 된 요구 사항을 믿습니다.


가이드 라인 8, no. 2, 2.


명확하지 않고 ESMA에게 다시 작성하거나 요청을 명확하게하기를 요청합니다.


의미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에 초안 가이드 라인간에 충분한 일관성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inve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DMA / SA 및.


5 효과적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관련 위험을 다루기위한


둘 다 활동하는 그룹에 과도한 비용을 부과하지 않아도됩니다.


예. SEC 규칙 15c3.


직접 거래 또는 "시장"에 액세스 할 수있는 딜러.


교환 또는 대체 거래 시스템 (â € œATSâ €) 또는 고객 또는 다른 사람을 제공합니다.


시장 참여자 식별자를 사용하여 교환 또는 ATS에 접근 할 수있다.


회사는 위험 시스템을 수립, 문서화 및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재무 관리, 재무 관리, 재무 관리,


규제 및 기타 시장 접근 비즈니스의 리스크가 포함됩니다.


ule은 transa에 적용됩니다.


시장 접근성.


이러한 요구 사항은 널리 존재하는 요구 사항과 비슷합니다.


EU 컨텍스트에 규정되어있다.


초안 지침에 대한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투자 회사를위한 provi.


가이드 라인 8, no. 2, 5.


질문 11에 대한 우리의 답변과 일치하여, EBF는 p.


차단 또는 취소에 해당하는 직접 시장 액세스 / 스폰서 액세스 클라이언트


adeq가 없습니다.


자금 또는 보유 또는 접근권.


관련 금융 상품


. 이 가이드 라인의 구현.


중개인에 대한 의무.


ESMA의 말씨는 할 수 없습니다.


중개인은 자신의 클라이언트의 주문을 점검해야만합니다.


가이드 라인 8, 2, 7 일.


EBF는 그렇지 않습니다.


투자 회사가 모든 주문 항목을 진짜로 받는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시각. 3 월의 과제이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을 가리는 감시.


부속서 Ⅶ의 가이드 라인 초안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


지침에 추가 된 설명문이 제공되는지 (부속서 7 참조).


이 CP)는 시장 참여자가 범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e와 의미.


지침? 그러므로 최종 지침 세트에 보관해야합니까?


설명 텍스트가 유용하다. 그것은 최종 지침 세트에 그대로 보관되어야합니다.


오랫동안 그것이 "c"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 해짐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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