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다각화 전략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회사가 모든 상업용 계란을 하나의 바구니에 담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는 경우.
이 버튼을 클릭하여이 기사를 독서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때때로 비즈니스의 단일 라인에 속한 회사들은 모든 상업용 계란을 하나의 바구니에 담는 것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그들의 머리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소유권을 통해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는 투자 포트폴리오 이론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위험을 줄이기 위해 똑같은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기업을 사들이거나 처음부터 내부적으로 시작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전자는 일반적입니다.
다변화 전략을 따르는 기업을 대기업 (conglomerate)이라고합니다. 대기업은 개인으로부터 위험을 퍼뜨리는 직업을 전문 관리자의 손에 넘깁니다. 주주는 다양한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매하거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에 대한 아이디어는 1950 년대 후반에 처음 발표 된 "포트폴리오 선택"이라는 책에서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투자자들 (개인과 기업)이 ​​그들의 투자를 확산시킴으로써 위험을 분산시킬 것을 촉구했다. 1952 년 로얄 리틀 (Royal Little)이라는 회사는 꾸준한 성장을 유지하면서 무관 한 산업 분야의 기업을 인수하는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디어 : 차별화 2009 년 10 월 6 일.
다각화에 대한 열의는 1960 년대와 1970 년대 초반에 증가했습니다. 1960 년에서 1980 년 사이에 재벌로 묘사 될 수있는 Fortune 500 대 기업의 비율은 50 대 80으로 증가했습니다. 프로토 타입은 ITT였습니다. 수년 동안 미국 회사를 이끌었던 영국인 Harold Geneen에 따르면 ITT는 빵집, 전화 회사, 호텔 및 산림 제품 사업을 동시에 소유했습니다. 1970 년대 초에는 70 개국 이상에서 400 개 이상의 자회사가 운영되었습니다. 영국인은 Hanson Trust라고 불리는 회사였습니다. 1960 년대 초 요크셔 (Yorkshire)에 기반을 둔 소규모 가족 견인 사업이었습니다. 1990 년대 초 영국과 미국에서 많은 인수를 한 후 영국에서 4 번째로 큰 제조 업체였습니다. 배터리, 타자기, 벽돌, HP 소스 및 자쿠지 월풀 욕조를 제작했습니다.
그러나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는 기업들이 "뜨개질을 고집하는"덕목을 다시보기 시작하면서 다각화가 유행을 벗어났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대기업이되기 위해 몇 년 전에 만 사들였던 기업들을 목격했습니다. Exxon은 예를 들어 전자 사업에서 빠르게 탈퇴했고 BP는 석탄에서 퇴각했습니다. 미국 방송사 인 CBS는 사업 포트폴리오의 80 % 이상을 매각 한 것으로 추정된다. 핸슨 (Hanson)이나 BTR과 같은 영국 기업은 1990 년대에 분리되지 않은 대기업 중 하나였다. 지난 10 년간 핸슨 (Hanson)은 134 억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1997 년까지 그 가치는 49 억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다각화는 일부 대기업에게 매우 성공적인 전략임을 입증했습니다. London Business School의 Constantinos Markides 교수는 보상과 위험이 엄청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 디즈니 (Disney) 및 3M과 같은 성공 사례를 인용하면서도 Snapple이라는 회사를 통해 Quaker Oats가 과일 주스 사업에 진입 할 확률이 높고 영국 시멘트 생산 업체 인 Blue Circle과 같이 악명 높은 실패를 언급합니다. 회사의 한 전직 간부에 따르면, "당신의 정원은 당신의 [시멘트] 집 옆에있다"는 것보다 더 확고한 근거가없는 잔디 깍는 기계로 다양 화되었다.
20 세기 후반 대기업의 역할 모델은 캐나다 회사 인 Bombardier입니다. 1942 년 Snow-going 장비 제조업체로 설립 된이 회사는 20 세기의 마지막 분기에 급속도로 성장하여 대중 교통 시스템에서 개인용 선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1997 년 회사의 최고 경영자 (CEO)는 전략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Geneen, H. (모스크바, A. 와 함께), "Managing", Doubleday, 1984.
Markowitz, H. M., "포트폴리오 선택 : 투자의 효율적인 다각화", Yale University Press, 1970; 2nd edn, Blackwell, Oxford, 1991.
Markides, C., "다양 화, 재조정 및 경제적 성과", MIT Press, 1995.
Markides, C., "다양 화하거나 다양 화하지 않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1997 년 11 월 -12 월.
이 기사는 Tim Hindle (Profile Books, 322 페이지, 20 파운드)의 "경영 이념 및 전문가에 대한 경제학자 안내서"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100 가지가 넘는 가장 영향력있는 비즈니스 경영 아이디어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경영 사상가 50 명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책을 구입하려면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 raquo;
지도자 12 월 18 일, 21:35.
Prospero 12 월 18 일, 14:39.
미국의 민주주의 12 월 18 일 14시 6 분.
Buttonwood의 노트 12 월 18 일, 10:29.
이코노미스트는 12 월 18 일 5시 33 분을 설명합니다.
에라스무스 12 월 15 일, 16:01.
걸리버 12 월 15 일, 14:57.
헤드 라인 위에 머무르기 위해 매주 뉴스 퀴즈를 가져보십시오.
이코노미스트의 전자 상점을 방문하면 비즈니스 및 즐거움, 이코노미스트 서적 및 일기 등을 위해 엄선 된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각화 전략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이것은 Strategic Management : Evaluation and Execution (v. 1.0)의 책 8.3 절의 분산 전략 (Diversification Strategies) 섹션입니다. 자세한 내용 (라이센스 포함)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책은 Creative Commons by-nc-sa 3.0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선스를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저자에게 크레딧을주고 (아래 참조), 돈을 벌지 않고 같은 용어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게하는 한이 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2012 년 12 월 29 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으며이 책의 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Andy Schmitz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자와 출판사는 여기에 적립됩니다. 그러나 게시자는 원래 게시자, 작성자, 제목 및 삭제할 도서 URI에 대한 관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를 요청했습니다. 또한 게시자의 요청에 따라 일부 구절에서 이름이 삭제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이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은 HTML 및 CSS에서 PDF를 만드는 훌륭한 도구 인 Prince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출처 또는 무료로 제공되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그곳에서 추가 도서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 (134 MB) 또는이 장 (15 MB) (인쇄 또는 대부분의 전자 독자 용) 또는이 책의 HTML 파일이 포함 된. zip 파일 (오프라인 웹 브라우저 용)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
8.3 다양 화 전략.
학습 목표.
다양 화의 개념을 설명하십시오. 다변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를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관련성이없는 관련성없는 다양성을 구별합니다.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기업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기업을 참여시킵니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십시오. 수직 통합은 기업이 이미 존재하는 가치 사슬의 새로운 부분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다양 화는 새로운 가치 사슬로 이동해야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합병이나 인수를 통해이를 달성하지만, 다른 회사는 다른 회사의 개입없이 새로운 산업으로 확장합니다.
다각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
제안 된 다각화 운동은 세 가지 시험을 통과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거부되어야합니다. Porter, M. E. 1987. 경쟁 우위에서 기업 전략에 이르기까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65 (3), 102 †"121.
기업이 진입하려는 기업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업계에서 높은 수익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진입하는 것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업계 진입 비용은 얼마입니까? 경영진은 자신의 회사가 다각화하기 위해 흡수하는 비용을 회수 할 수 있어야합니다. Philip Morris가 1970 년대 후반에 7Up를 구입했을 때, 실제로 7Up가 가치가 있었던 것의 4 배를 지불했습니다.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1986 년에 7Up가 판매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닛과 회사는 더 나아질 것입니까? 한 쪽 또는 다른 쪽이 경쟁 우위를 얻지 못한다면, 다각화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Philip Morris와 7Up의 경우, 어느 쪽도 함께 합류하면 큰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 기업이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을 갖는 새로운 산업으로 이동할 때. 회사가 firm†™ s 기존하는 기업 또는 기업 (그림 8.4의 성공의 감미로운 향수 : 중요한 제국을 "“Make Up“에게 상표를 붙이는 상표")와 가진 중요한 상사 성이있는 새로운 기업으로 움직일 때 생긴다. 필름과 텔레비전은 오락의 양면이기 때문에 ABC의 Disney †™ s 구입은 관련된 다양 화의 한 예입니다. 관련 분야 다변화에 종사하는 일부 기업은 핵심 역량을 개발하고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힘든 기술 집합은 다른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 있으며 각 비즈니스 내에서 고객이 누리는 혜택에 기여합니다. 더 성공적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 역량은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어렵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있는 기술 집합이며 각 비즈니스 내의 고객이 누리는 이점에 기여합니다. Prahalad, C. K., & amp; Hamel, G. 1990. 회사의 핵심 역량.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86 (1), 79 †"91. 예를 들어, Newell Rubbermaid는 실적이 저조한 브랜드를 파악하여 (1) 가정 및 가족, (2) 사무용품, (3) 공구, 하드웨어 및 상업용 제품의 세 비즈니스 그룹에 통합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림 8.4 성공의 감미로운 향기 : 제국을 발전시키는 브랜드.
Honda Motor Company는 관련 다각화를 통해 핵심 역량을 활용하는 좋은 예를 제공합니다. 혼다는 자동차와 트럭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회사는 실제로 오토바이 업계에서 시작했습니다. 이 사업에서 경쟁을 통해 Honda는 작고 신뢰할 수있는 엔진을 만드는 독특한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경영진이 자동차 산업으로 다각화하기로 결정했을 때 Honda는 새로운 비즈니스에서이 능력을 활용했기 때문에 성공적이었습니다. Honda는 또한 모든 지형 차량, 잔디 깎는 기계 및 보트 모터 산업에서 엔진 제작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Honda†™ s 다변화 전략은 상사를 보트 모터를 포함하여 몇몇 사업으로 가지고갔습니다.
간혹 경영진이 즐기기를 희망하는 관련 다양 화의 이점은 결코 달성되지 않습니다. 청량 음료와 담배는 소비자가 필요로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회사는 브랜드 및 광고와 같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따라서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7Up를 인수함으로써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기존의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여 새로운 업계에서 적용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불행히도, 7Up의 가능한 이점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무관 한 다양 화.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무관 한 다각화.
청량 음료 회사가 왜 영화 스튜디오를 사겠습니까? It†™ s는 그런 움직임의 뒤에 논리를 상상하기 단단하다, 그러나 Coca-Cola는 $ 750 백만을위한 1982 년에 컬럼비아 그림을 구매할 때 다만 이것을했다. 이것은 무관 ​​한 다변화의 좋은 본보기입니다. 기업이 firm†™ s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의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이는 기업이 기존 산업이나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비 관련 다각화"). 운 좋게도 코카콜라에 대한 투자는 offвЂ를 지불했다. 컬럼비아는 불과 7 년 후 34 억 달러에 소니에 팔렸다.
그러나 관련성이없는 대부분의 다각화 노력에는 해피 엔딩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할리 데이비슨 (Harley-Davidson)은 할리 브랜드의 생수를 판매하려했습니다. 스타 벅스는 스타 벅스 브랜드의 가구로 다양 화하려고했습니다. 두 노력 모두 재난이었다. Harley-Davidson과 Starbucks는 모두 상징적 인 브랜드를 즐기지 만 이러한 전략적 자원은 병에 든 물과 가구 사업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더 가벼운 회사 Zippo는 현재이 시나리오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CEO 인 제프리 부스 (Geoffrey Booth)에 따르면, Zippo는 미국에서 만든 “rugged, 내구성이 뛰어난 아이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 의해 검토되고 있습니다. th2010.townhall / news / us / 2011 / 03 / 20 / zippos_burning_ambition_lies_in_ retail_expansion. 이 브랜드는 회사에서 80 년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더 가벼운 사업의 미래는 황량합니다. Zippo 경영진은 올해 약 1 천 2 백만 개의 라이터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는 1990 년대의 Zippo†™ 판매량에서 50 % 감소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소 추세는 많은 국가에서 흡연이 덜 매력적으로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Zippo 경영진은 회사를 구하기 위해 다양 화하기를 원합니다.
Zippo†™ s 제품의 내구성은 1968 년에 제작 되더라도 여전히 작동하는이 라이터로 설명됩니다.
특히, Zippo는 Eddie Bauer와 Victorinox Swiss Army Brands Inc. 가 우화를 겪고 싶어합니다. Eddie Bauer†™ s 의류 브랜드의 견고한 옥외 이미지는 포드가 만든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판매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Swiss Army Knives의 고품질 이미지는 Swiss Army †"브랜드 수하물과 시계를 판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11 년 3 월 현재, Zippo는 시계, 의류, 지갑, 펜, 술병, 야외 손잡이, 카드 놀이, 가스 그릴 및 향수 등 브랜드를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장을 조사하고있었습니다. 에디 바우어 에디션 포드 익스플로러 (Eddie Bauer Edition) 포드 익스플로러 (Ford Explorer)와 같은 다양성 옵션 중 어느 것이고, 할리 브랜드의 생수와 같은 패자가 될지를 알아 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Zippo 경영진이 직면하는 주요 과제였습니다.
영화에서의 전략.
Techline 핸드폰, Sports America 잡지 및 Crispity Crunch 시리얼은 공통점이 무엇입니까?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Globodyne이 2004 년 영화 In Good Company에서 시너지를 추구하면서이 회사들 각각을 인수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카터 두리에 (Carter Duryea)는 그의 고용주 인 글로 보딘 (Globodyne)이 스포츠 아메리카 지 (Sports America magazine)의 소유자 인 워터맨 출판사 (Waterman Publishing)를 구입했을 때 흥분했습니다. 인수는 그를 큰 승진과 “ 포르쉐 leasing” 크기로 자신의 월급을 올랐다.
시너지 효과는 두 개 이상의 기업이 별도로 생산할 수없는 이익을 함께 창출 할 때 발생합니다. Duryea는 자신의 광고 부서와 Globodyne 우주 내의 다른 부서 간의 교차 홍보 전략이 슬램 덩크라고 확신했지만 Waterman의 직원 Dan Foreman은 스포츠 아메리카의 광고와 휴대 전화 및 아침 시리얼 다른쪽에. 그의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Duryea는 Globodyne†™ s 다른 사업 단위의 무관 한 본질이 시너지 창출의 그의 전략을 저지했기 때문에 Sports America에서 광고 페이지를 증가시킬 수 없었습니다. Globodyne은 실패한 출판사 소유에 별다른 가치가 없음을보고 즉시 해당 부서를 다른 대기업에게 판매했습니다. 판매 후 Duryea를 포함한 Waterman Publishing의 초기 구매에 대한 보상을받은 임원이 해고되었습니다.
Waterman Publishing을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없는 Globodyne†™ s의 무능력은 무관 한 다변화와 관련된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모회사 인 †™ s 핵심 역량 외부의 회사를 사는 것이 회사의 규모를 증가시킬 수 있고 경영진에 익숙하지 않은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위험하고 잃어버린 제안입니다. 수십 년간의 전략적 관리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다변화 될 때 뜨개질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경영진은 친숙하고 전문 지식이 거의없는 벤처 기업으로 옮겨 가지 않습니다.
Good Company에서 Topher Grace가 불운 한 중학교 간부 인 Carter Duryea로 출연했습니다.

강사 & amp; 연구.
사례 | HBS 사례 수집 | 1976 년 10 월 (1985 년 5 월 개정)
Raytheon Co .: 다각화.
Raytheon이 광범위한 분산 접근 방식 및 획득 기준의 맥락에서 전자 부품 유통 산업에 진입해야하는지 여부에 관한 질문을 중심으로합니다. 이 산업은 Raytheon의 수직적 통합 영역을 나타내므로 수직적 통합 결정에 의해 제기 된 분석 문제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다변화 전략에 대한 비즈니스 정책 코스의 한 섹션에서 사용되거나 정책 과정 초기에 전자 부품 유통 업계의 종합 분석에 동기 부여를 위해 사용됩니다. 전자 부품 유통 산업에 관한 참고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Porter, Michael E. "Raytheon Co .: 다변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377-055, 1976. 10 월 (1985 년 5 월 개정)
저자에 관하여.
저자의 글.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7 년 2 월 (2017 년 12 월 개정)
Lal, Rajiv, Michael E. Porter 및 Alexandra Houghtalin이 있습니다. "Deere & Company의 정밀 농업."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717-478, 2017 년 2 월. (2017 년 12 월 개정) 세부 정보보기.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7 년 3 월 (2017 년 11 월 개정)
포터, 마이클 E., 호르헤 라미레즈 발레 조. "월마트 : 변화하는 소매 경관 탐색."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717-474, 2017 년 3 월. (2017 년 11 월 개정) 세부 정보보기.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7 년 9 월 (2017 년 11 월 개정)
포터, 마이클 E., 호르헤 라미레즈 발레 호, 마르셀라 메리노 도밍 게즈. "인터 코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718-417, 2017 년 9 월. (2017 년 11 월 개정) 세부 정보보기.

다각화 전략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최고 등급, 주문하세요.
다양 화 전략, Harvard Business Review.
200 다운로드 | 10 페이지 2,402 단어.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의 다각화 전략에 대해 토론 하시겠습니까?
소개.
마케팅 컨설턴트로서 선택된 단체는 런던의 아프리카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진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입니다.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우수한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사업의 주요 목표는 시장의 사람들에게 최상의 접근 방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적절한 다양성, 분위기, 엔터테인먼트 및 효과적인 직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사업은 고객의 만족과 관련하여 고품질의 식품과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사업의 비전은 고품질의 영양가있는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Grant, 2000)
시장 환경 평가.
선택된 식당의 SWOT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친절하고 협조적인 직원.
효과적인 훈련 및 개발 계획.
신뢰와 위임을 통한 적절한 개입.
맛있는 미국 음식이 제공하는 고객 충성도.
NT 시스템 및 프로세스.
신제품 부족.
경쟁력이 낮고 가격이 비싸다.
직원이 정기적으로 없습니다.
기회.
다음과 같은 성능 향상에 도움이되는 주요 기능이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경쟁자의 장단점.
실업 수준.
환경 법 및 정책 (Zapoli, 2005)
해충 분석.
정치적 요인 : 영국 정부는 식품 시장에 대한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제정합니다. 시장에서 더 많은 수준의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경제적 요인 :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시장 진입이 쉽습니다. 따라서 가격 요소가 중요하므로 더 잘할 수 있습니다. (Ansoff, 2007)
사회적 요인 : 영국 사람들은 바쁜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아프리카 맛의 빠르고 편리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건강에 관심이 있으며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이 제공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찾습니다.
기술적 요인 :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회사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게임, 새로운 제품의 판촉 및 웹 사이트에서의 제안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윌리엄스, 2010)
표적 시장.
레스토랑의 목표 시장에는 아프리카 학생들, 기업가 및 성인의 올바른 목표 시장이 포함됩니다. 성공적으로 연구 한 결과 식당은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위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품질면에서 매우 선택적이며, 여름 시즌 동안 관광객이 참여하는 다양한 시장 분야에 적응합니다. 그들은 최고의 장소를 제공하며 25-45 세 연령층의 사람들을 즐겁게합니다. 레스토랑은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국한되지 않고 영국의 주요 지역을 끌어들입니다. (Jorgensen, 2003)
마케팅 믹스.
선택한 마케팅 믹스는 승진, 가격, 장소 등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제품 : 레스토랑은 높은 수준의 성능면에서 기능의 중요한 측면을 가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앰비언스는 매우 중요하며 음식의 품질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음식에는 모든 아프리카 음식과 음료가 포함됩니다. (민텔, 2009)
장소 : 런던에있는 아프리카 관광객, 학생 및 법인을 유치하기 위해 레스토랑은 영국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거대한 시설을 제공하며 독특한 기능으로 런던으로 불리는 유명한 도시에서 문화와 전통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문화와 상징의 사용은 레스토랑에서 문화의 적절한 사용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타냅니다.
프로모션 : 프로모션은 고객과 소통하는 주요 기술입니다. 이는 고객이 소비자가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홍보 및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인쇄 매체, 전자 매체 및 도로 쇼, PR 및 브랜드 홍보를 포함합니다. 무역 잡지 및 인쇄 매체의 도움으로 대상 시장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린, 2009)
가격 : 회사는 가격 책정의 침투 전략을 사용하여 더 많은 판매량을 개발하고 가격 상승에 대한 저가 제공으로 시작합니다.
포터 & rsquo; 모델.
Porter의 5 가지 모델은 진입 위협, 공급자 및 구매자의 힘, 대용품 및 경쟁 업체 등과 같은 5 가지 힘을 기반으로합니다. 진입 위협은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 ndash와 같은 진입 장벽이 있습니다.
규모의 경제.
배포 채널 및 액세스.
공급 업체 : 공급 업체는 제품 가격을 인상하여 업계의 응답자에게 협상력을 행사할 수 있으므로 강력한 공급 업체는 업계의 수익성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권력은 시장 상황에 달려 있으며 업계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급 업체는 비즈니스를 통합 할 수 있으며 업계의 능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포터, 2005)
구매자 : 고객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에 중점을 둡니다. 고객이 높은 볼륨에 집중한다면 강력합니다. 구매자는 유리한 가격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으며 구매자는 가격에 덜 민감합니다. 구매자는 대체 공급 업체를 찾을 수도 있으며 제품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구매자는 유리한 가격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으며 선택적 구매를 믿습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덜 민감합니다.
대체물 : 가격면에서 소비자는 제품과 산업을 전환합니다. 업계는 수입과 이익면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대용 물은 정상적인 경우 이익을 제한하고 금액도 줄입니다.
경쟁자 : 경쟁자는 Duntai Ltd와 런던의 Squires African 레스토랑과 같은 목적지 외에 관련 레스토랑을 포함합니다. 높은 가격을 제시하면 고객의 손실이라는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경쟁 업체로 이동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진입하려는 위협 : 고객 및 위생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한 변화하는 요구와 관련하여 위협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접대는 고객에게 중요하며 건강 측면을 선호합니다. (Mason & Stark, 2004)
고객의 욕구와 욕구.
고객의 주요 요구 사항은 우수한 품질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음식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다양한 음식을 찾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차분한 분위기가 필요합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제품은 고객에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훌륭한 서비스와 음식의 질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음식과 시간을 즐길 수있는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네이피어, 2006)
고객의 필요와 필요.
레스토랑의 제품 가용성.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줄었습니다.
음식을 즐기기위한 진정시키고 평화로운 환경.
앰비언스와 다양한 음식 제공.
가치를위한 고품질의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
(국가 통계, 2010)
조직의 제품 / 서비스.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아프리카 여러 지역의 모든 아프리카 요리를 훌륭하게 혼합합니다. 메뉴는 다양한 품종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스페셜 전통으로 6 개월마다 바뀝니다.
따라서 직원, 주방 및 주택 직원은 음식 준비 및 프리젠 테이션 측면에서 잘 훈련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환경과 편안한 환경 그리고 최고의 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품 / 서비스에 사용되는 가격 전략.
레스토랑은 고정 가격 정책을 포함하는 여러 코스를 제공합니다. 시동기, 사막, 아프리카 칵테일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가격면에서 매우 독특하며 경험에 비추어 메뉴 종류가 다양합니다. 레스토랑은 12 파운드의 최대 메뉴 가격으로 매우 합리적으로 청구됩니다. 따라서 레스토랑의 구조, 즉 전반적인 경험에 기여하는 서비스와 같은 요소를 호소합니다.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 2015)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의 경우, 레스토랑은 다양한 민족 음식점을위한 높은 수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품질의 음식을 찾습니다. 서부 및 남부 런던에서는 고객이 적절하게 가격을 책정 할 수 있도록 좋은 가격 책정 방식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레스토랑의 매력과 구조는 가장 중요한 고려 요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식당은 중급 수준에서 고의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므로 사람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소비자는 항상 가격 관련 항목에 만족하고 고품질의 식품에 집중합니다. (Reuvid & Millar, 2003)
권장 사항.
프로모션은 의사 소통에 관한 것이고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부족합니다. 제품의 존재에 대한 적절한 인식과 고객의 마음 속에 제품의 위치를 ​​보장해야합니다.
TV 및 소셜 미디어는 수백만 명의 고객을 유치하는 데 큰 역할을하며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이 채널을 사용하여 대상 그룹을 유치합니다. 포장은 적절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회사는 또한 하나의 콤보 상품을 구매하고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의 매력을 유지하고 창출하도록합니다. 따라서 홍보를 위해 주요 활동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회사의 시장 전략 및 예산에 근거해야합니다. (Barrow. et al., 2005)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프로모션을 라인 프로모션과 라인 프로모션보다 두 가지 주요 유형으로 분리해야합니다. 위 라인 프로모션은 레스토랑이 텔레비전 및 신문 광고와 같은 독립적 인 매체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이 식당을 향한 올바른 유형의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장기간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 유지 수준도 높아집니다.
라인 프로모션 아래에 초점을 맞추면 직접 판매, 할인 및 쿠폰 등의 프로모션 활동, 쿠폰 할인 등을 통해 적절한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라일리, 2015)
의사 소통을위한 홍보 메시지.
의사 소통에 사용될 수있는 홍보 메시지는 절충주의의 분위기에서 훌륭한 품질과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독특한 레스토랑으로 공식화 될 수 있습니다. 유명한 비즈니스 출판물과 매체를 선택하면 전체 시장에 특정 시장 침투가 선택됩니다.
고객은 또한 회사 웹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매력적입니다. 따라서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은 언론 홍보 및 광고를 통해 고객을 장려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최대 광고를 통해 회사의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있는 고객 세그먼트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이 만들어지고 & ldquo; Spice of Life & rdquo;라는 개념이 사용됩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지역 언론 및 미디어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제공합니다. (Binks & Ennew, 2007)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및 온라인 커뮤니티는 마케팅의 원천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음식 가격, 품종 및 메뉴를 표시하려면 브로셔를 손님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고품질의 잘 관리 된 웹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주문은 최대 잠재 고객과 레스토랑 방문을 증가시킵니다.
직원 간 의사 소통 측면에서 문제가있었습니다. 의사 소통 부족으로 인해 마케팅 계획을 효과적으로 시행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수집 된 고객 및 인터뷰에 대한 인터뷰도 제한되어 스태프 앞에서의 응답을 제한했습니다.
모든 마케팅 계획에 문제가 있으며 초기 비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재정 지원해야합니다. 현재 비즈니스는 소비자의 효과적인 지식과 기술로 수행되지만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 라인 측면에서도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시장 계획을 구현할 시간은 적었습니다. 모든 마케팅 계획의 성공은 관리 및 구현을 기반으로합니다. 신중하게 구현해야합니다. 따라서 예측과 함께 적절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마케터는 마케팅 계획을 구현할 때 관료층에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위한 IT 기반 시스템은 없었습니다. 따라서 전략적 IT 시스템에 의존해야합니다. 계획된 정보는 적절한 계획에 근거해야하며 정확해야합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비상 계획을 사용할 경우 문제가 성공적으로 해결 될 수 있습니다. (Collis & Montgomery, 2008)
결론.
결론을 내리면, 과제는 런던의 맛있는 아프리카 음식점을 시작하기 위해 강점, 잠재력, 고객의 니즈 및 욕구 등을 이해하기 위해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과제는 SWOT, 포터 및 요인 분석과 관련하여 대상 그룹을 지정하고 PEST 분석을 수행하여 환경에서의 요인 및 시장에서의 비즈니스의 영향을 이해했습니다.
참조.
Ansoff, I. H. (2007)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Vol. 35 (5), pp.113-124.
Barrow, C., Barrow and Brow, R. (2005), Business Plan Workbook (5 th ed), 런던, 영국, Kogan 페이지.
Binks, M. R. 및 Ennew, C. T. (2007) 영국 은행과 중소기업 고객과의 관계, 중소기업 경제, 9 (2), 167-178.
Collis, D. and Montgomery, C. A. (2008), 자원에 대한 경쟁,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7 월 -8 월 p140-150.
Grant, R. M. (2000) 현대 전략 분석, (3rd ed.), Blackwell, Malden.
Jorgensen, A. S. (2003) 레스토랑 마케팅 및 광고 : 하루에 단지 몇 달러에, Atlantic Publishing Company, Atlanta, GA. 140pp.
Lynn, J. (2009) 자신 만의 음식점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 피자 집, 커피 하우스, 델리, 제과점, 취사 사업. Entrepreneur Press, 뉴욕, 미국. 256pp.
Mason, C., and Stark, M. (2004) 투자자는 사업 계획서에서 무엇을 찾습니까? 뱅커, 벤처 자본가 및 비즈니스 천사의 투자 기준 비교, International Small Business Journal, 22 (3), 227-248.
Mintel (2009) 식사 외식 & ndash; 영국 & ndash; 2009 년 9 월, mintel, 액세스 : 17/02/2011.
Napier, H. A. (2006) 수상 경력이있는 비즈니스 창조, Cengage Learning, London, UK, 444pp.
국가 통계 (2010) 그림 속 지역 & ndash; West Midlands, statistics. gov. uk, 액세스 : 17/02/10.
Porter, M. E. (2005) 경쟁 전략, 자유 언론, 뉴욕.
Reuvid, J., Millar, R. (2003) Start & amp; 자신의 비즈니스, 런던, 영국, 코간 페이지를 운영하십시오.
Riley, J. (2015) 판촉 : 소개. 사업.
Tastyafricanfood. (2015) 맛있는 아프리카 : 메뉴. 맛있는 음식 / 음식 / 메뉴 /
Williams, S. (2010) Financial Times Guides : 비즈니스 시작 2010 (23 rd ed), Pearson Education, Harlow.
Zapoli, J. R. (2005) 레스토랑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법 : 위기에 처한 숫자들 & ndash; 이제 뉴욕의 iUniverse, 최종선이되었습니다. 211pp.
MyAssignmenthelp는 시간 내 작업을 완료하겠다는 약속으로 만족을 보장합니다. MyAssignmenthelp는 철저한 업무 윤리 및 광범위한 도메인 경험과 결합하여 모든 숙제 / 과제에 대한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모든 학문적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24 * 7 지원을 제공 할 것을 서약합니다. 우리는 광범위 한 연구와 품질 검사 후 empaneled되었습니다 3000 + 존경하는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MyAssignmenthelp는 솔루션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각 과제 순서에 전적으로 집중합니다. 우리의 네트워크 범위는 미국, 영국 및 호주에 국한되지 않고 싱가포르, 캐나다 및 UAE와 같은 국가로 확장됩니다. 우리의 과제 도움 서비스에는 논문 도움, 사례 연구 도움, 숙제 도움, 교과 과정 도움말, MBA 도움 및 프로그래밍 도움이 포함됩니다. 업계 최고의 가격으로 작업하십시오.
다운로드하려면 입력하십시오.
요청한 샘플을 다운로드하려면 유효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 주소로 응답 파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샘플 관리.
219 다운로드 | 1 페이지 48 단어.
Toulin 인수 방법.
독자는 자신의 위치 / 자세를 설득력있게 설득하는 논쟁 논술을 써야합니다. 이것은 학문적이고 연구되고 참조 된 것입니다.
172 다운로드 | 9 페이지 2,237 단어.
소비자 행동 할당.
행정상 개요이보고의 목적은 직업을 선택하기 전에 개인에 의해 고려되는 요인을 정교화하기위한 것이다. 직업 선택.
347 다운로드 | 13 페이지 3,112 단어.
River Island의 인터넷 마케팅 계획.
소개 기술 분야의 기능 향상으로 기업은 이러한 기술을 자신의 분야에서 구현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93 다운로드 | 9 페이지 2,203 단어.
합병 및 인수에서의 HR 전략적 역할.
합병 및 요약 HR의 인수, 역할은 매우 중요한 기능으로 부상했습니다. 합병 및 인수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서 HR은 다음을 수행합니다.
334 다운로드 | 7 페이지 1,521 단어.
지식 관리, 조직 학습 및 HRM 간의 관계.
소개 모든 비즈니스 조직이 서로의 고객을 유치하려고하는이 경쟁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이것이 필수적입니다.
최고의 학년, 주문하세요!
놀라운 기능.
우리의 최고 전문가.
지질 공학 석사 (Geotec 석사)
인적 자원 관리 석사 (MMgt, HRM)
박사 프로젝트 커뮤니 케이션 관리 전문 분야의 프로젝트 관리.
무료 리소스.
Copyright © 2009-2017 myassignmenthelp. 판권 소유.
Copyright © 2009-2017 myassignmenthelp.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MyAssignmentHelp에서 제공하는 참조 문서는 학생을위한 모델 문서로 제공되며 그대로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논문은 연구 및 참고 목적으로 만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샘플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하려면 입력하십시오.
요청한 샘플을 다운로드하려면 유효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 주소로 응답 파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